국내여행/맛집·멋집

노량진 수산시장 새해 구정/설날 기간에도 영업한다

태초 여행사 2012. 1. 22. 10:56

 

 

 

 

 

 

 

노량진 수산시장은 새해 구정/설날 기간에도 영업한다.

 

 

노량진 수산시장은 2012년 구정기간에도 영업한다. 생선회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서울에서 싱싱한 생선회를 즐길 수 있는 수산시장은 노량진 수산시장이다. 일년내내 다양한 자연산생선과 양식 생선을 맛볼 수 있으며, 그외 전복, 굴, 게. 킹크랩, 바닷가재,가리비, 조개, 홍합,개불, 해삼, 멍게 등등 없는 것이 없을 정도로 다양하다. 회종류만 있는 것이 아니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각종 냉장, 냉동생선, 염장류도 구입가능하며 심지어는 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과일들을 판매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노량진 수산시장의 과일 가게들은 호텔이나 요식업소에 공급하기에 엄선된 과을 판매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노량진 생선시장은 수 많은 생성회집과 인파속에 우리가 늘 그리워 하는 사람냄새를 맡을 수 있기에 우리는 생선회 뿐만 아니라

사람사는 모습을 흠뻑 느낄 수 있어 좋다. 

 

 

 

 

추천횟집은 노량진 수산시장 중간지점에 있는 대부도 횟집이다. 노량진 수산시장의 산역사이신 분이다.

 

노량진 수산시장에 아는 횟집이 없다면, 또는 저울을 속인다고 생각하면 생선회가게들이 늘어선 통로 중간 지점에 있는

대부도 횟집을 추천한다. 노량진 전철역에서 수산시장으로 나오는 통로입구에서 비교적 가깝다. 찾기 어려우면 전화를 하는 것이 좋다.

 

대부도 횟집: 조도형 사장님 ( 전화 :02-813-5046/ 011-796-2732)

 

회를 뜨는데 시간이 걸리므로, 시간이 없거나 인원이 많을 경우에는 사진에 무통장으로 예약금을 입금한 후 시간을 정해놓고 가는 것이 좋다. 특히, 인원이 많은데다 노량진 수산시장안에서 모임을 할 경우, 사전에 부탁하면 좋은 장소를 잡아주기도 한다.

 

노량진 수산시장은 24시간 영업하나, 대부도 횟집은 저녁 10시까지 영업한다.

10시 이전에 회를 뜬 후, 인근 음식점에서 식사와 술을 즐길 수 있다. 술, 식사, 채소,고추장등을 제공하는 요리집은 보통 24시간 영업한다.

노량진 전철역에서 노량진 수산시장가는 길을 이용해서 노량진 수산시장으로 나오는 길에서도 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