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방콕호텔-차트리움 리버사이드 방콕호텔 식사,투어,교통편 해결방법

태초 여행사 2013. 4. 12. 11:54

 

 

 

방콕호텔-차트리움 리버사이드 방콕호텔 식사,투어,교통편 해결방법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호텔 방콕은 방콕 강변의 5성급 호텔로 부대시설, 룸, 전망, 조식부페, 가격이 좋아

방콕을 잘 아는 분들이 많이 찾습니다. 특히 수영장 시설은 휴양지 리조트 수준의 크기로, 인피니티 풀이라

인기가 많습니다.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방콕호텔에 숙박하는 분들의 최대고민은 식사와 투어, 그리고 시내로의 이동입니다.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방콕 호텔에 대한 질문이 많이 올라와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방콕호텔에 숙박(4월 11-4월12일)

하면서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호텔 주변을 탐색했습니다.

 

1. 식사

 

-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호텔의 레스토랑은 5성급 수준이라 비쌉니다. 디너부페가 보통 1200-1400밧정도입니다.

식사 해결방법으로는 호텔 입구 건너편에 보면 로컬식당이 있습니다. 저렴합니다. 요리들이 대부분

50-100밧선입니다. 우측으로 좀 더 걸으면 태국식당들이 나옵니다. 이지역이 시내외곽이라 비교적 저렴합니다.

호텔 옆으로는 세븐 일레븐 편의점과 스타벅스 커피점, 일식당이 위치합니다.

 

호텔 밖으로 나갈 경우에는 호텔에서 밤 12시까지 있는 무료셔틀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침 9시부터 오후 2시까지만 30분 간격으로 보트가 있고 그 외에는 15분 간격이라 기다리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호텔에서 사판탁신 선착장까지 배로 5분입니다. 사판탁신 선착장에서는 아시아 티크로 가는 무료셔틀보트가 있습니다.

아시아 티크는 규모가 큰 쇼핑몰이라 레스토랑들이 너무 많습니다. 고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구경도 할 수 있고요.

 

참고로 아시아 티크에는 칼립소쇼가 공연되기에 가족들이 구경하기 좋습니다. 태초클럽을 통해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사판탁신 선착장에서 리버시티 쇼핑몰로 가는 무료 셔틀보트를 타는 것입니다. 30분마다 옵니다.

리버시티 쇼핑몰 4층은 강변에서도 유명한 레스토랑겸 바로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입니다.

리버시티 쇼핑몰안에도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로열 오키드 쉐라톤 호텔 디너부페는 5성급 호텔 부페로는 비교적

저렴합니다.

 

리버시티 소핑몰앞에서 타는 디너크루즈도 좋은 선택입니다. 태초클럽여행사를 통해 저렴하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방법으로는 사판탁신 선착장에서 시암 스퀘어로 가는 지상철을 타는 것입니다. 시암 역 바로앞이

시암 파라곤 백화점이고 백화점 지하에는 푸드코트와 식당가가 위치합니다.

시암역 주변에도 다양한 레스토랑이 위치합니다

 

 

2. 투어

 

- 과거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호텔에 숙박하는 분들은 투어로 인해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호텔에서 카오산 로드 지역까지 너무 멀고 교통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날이 갈수록 방콕 교통체증현상이 심해서 카오산 로드 지역으로 이동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이 경우 수쿰빗 아속역 터미널 21쇼핑몰 게이트 2에서 출발하는 한국인 전용투어를 즐기세요.

사판탁신 선착장에서 내려 위의 지상철역 사판탁신역을 이용할 경우, 소요시간은 30분이내입니다.

카오산 로드 지역 투어에 비해 200밧정도 더 비싸지만 차량, 가이드, 서비스마인드등이 좋아 만족도가 좋습니다

.

만약, 카오산 로드 지역으로 이동해야 한다면 가장 이상적인 방법은 아침 6시 이전에 출발해 투어 집결지 인근에서

국수, 덮밥류로 식사를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소요시간은 약 30-40분입니다.

 

 

3. 교통편

 

-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호텔은 오전 6시부터 밤 12시까지 무료셔틀 보트를 운행합니다.

호텔에서 사판탁신 선착장까지 5분 소요됩니다. 사판탁신 선착장 위, 사판탁신지상철역을 이용할 경우

시내로 이동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사판탁신 선착장에서는 아시아티크로 가는 무료셔틀보트, 방콕 디너크루즈 대부분이 출발하는 리버시티 선착장

까지 무료셔틀보트가 자주 있습니다. 또한 사판탁신 선착장에서는 로열오키드 쉐라톤 호텔, 밀레니엄 힐튼,

페닌슐라 방콕, 아난타라 리버사이드등의 호텔로 가는 무료셔틀보트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텔에서 택시를 이용할 경우, 러시아워(오전 7시에서 9시 30분, 오후 4시에서 8시 사이)를 빼고

시내로 이동할 경우 실롬, 사톤 지역은 15-20분, 수쿰빗 아속지역은 20-30분, 시암 스퀘어 지역은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방콕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호텔 방콕은 항공권,ROH,가족여행,호텔,투어,스파,쇼,디너부페 등등에서 최상의 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 여행사(http://www.taechoclub.com)를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