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투어·쇼

푸켓투어정보- 푸켓투어 9, 10월 , 그리고 건기에 어느 투어를 할것인가?

태초 여행사 2013. 8. 26. 12:06

푸켓투어정보- 푸켓투어 9, 10월 , 그리고 건기에 어느 투어를 할것인가?

 

 

 

태초의 태국정보카페와 태초클럽 여행사(http://wwww.taechoclub.com)는 항상 수익보다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 합니다.

 

푸켓우기(4월~10월) 의 날씨는 동남아 열대 몬순 기후의 영향을 받으므로 . 비가 많이 오는 것이 특징입니다.

아래도표를 보면 아시겠지만 9월은 1년중 가장 비가 많이 옵니다. 바람도 많이 붑니다.

그에 더하여 최근 이상 기온현상으로 아래 도표와 달리 10월에 비가 많이 옵니다.

아마 아래 도표는 얼마안가 새롭게 그려야할 것으로 판단합니다. 비가 10월 역시 9월 못지 않게 비가 많이 오기 때문입니다.

최근 2~3년간 날씨를 분석하면 비는 9월 10월은 물론 11월 초까지 많이 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태초의 태국정보카페와 태초클럽은 회원분들, 고객분들에게 투어예약시 위와 같은 푸켓 날씨를 고려할 것을 당부드립니다.

지난 5월부터 8월 중순까지 팡아만 시캐누 투어를 제외힌 투어들은 비,바람등으로 불안한 마음에 고객들은 전화로 홈페이지로,

카페로  적지 않은 문의를 했습니다. 물론, 여행객들 일부가 배멀미로 고생했지만 별 문제 없이 투어가 끝나 간신히 안도의 한숨을

내 쉰적도 있습니다.

 

푸켓투어중 비가와도 별 문제가 없는 투어는 팡아만지역의 투어들입니다. 이 지역은 섬들로 둘러쌓여 태풍이 불어도 

파도가 치지 않은 지역입니다. 따라서 매우 안전합니다.

 

팡아만 시캐누 투어중 존 그레이 시카누 투어 상품을 추천합니다.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컴플레인이 거의 없는 투어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11월에서 4월까지의 투어는 피피섬과 시밀란섬 투어를 추천합니다.

 

가족여행팀들은 피피섬 스노클링투어가 가장 무난합니다. 아름다운 피피섬을 감상할 수 있어 좋습니다.

유아를 동반한 경우에는 여전히 카이섬 반일투어정도가 좋습니다.

젊은 분들, 체력이 좋은 분들은 푸켓 북쪽의 시밀란 섬, 타차이섬 투어를 추천합니다.

피피섬, 시밀란섬, 타차이섬의 비치, 바다, 모래, 풍광은 환상입니다. 시밀란섬은 몰디브를 능가한다고 말할 정도입니다.

기존의 라차섬도 좋지만 우기에 피피섬, 시밀란섬 투어가 어렵거나 불가능하기에 그에 대한 대안의 성격이 강합니다.

11월에서 4월에는 라차섬 스노클링투어를 피피섬 스노클링투어, 시밀란섬 스노클링 투어와 비교하기에는 무리입니다.

아름다운 풍광, 다양한 어군, 다양한 비치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라차섬을 피피섬과 시밀란섬을 비교하게에는 무리입니다.

 

물론, 팡아만 시캐누 투어는 1년내내 가능하며, 건기철에는 더욱더 멋진 팡아만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