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맛집·카페

방콕레스토랑- 방콕 이탈리아요리 런치부페/ No. 43 Italian Bistro/랑수언 케이프하우스호텔 1층

태초 여행사 2015. 6. 20. 04:45

 

 


방콕레스토랑- 방콕 이탈리아요리 런치부페/ No. 43 Italian Bistro/랑수언 케이프하우스호텔 1층




랑수언 지역은 방콕의 중심부로 룸피니공원뒤에 위치한다. 랑수언이라는 지명은 "공원 뒷동네"라는 의미이다. 룸피니공원 뒤에 위치한 지역이므로 랑수언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이 지역은  시암스퀘어 옆지역으로 시암스퀘어, 센트럴월드 쇼핑몰앞 도로인 랏차담니도로가 도보로 10-15분 거리에 위치할 정도로 시내 중심부에 속한다. 주변에는 미국 대사관을 중심으로하는 대사관들, 금융계본사, 주요기관등이 위치해 서비스아파트형 호텔이 발달해 있다. 랑수언 도로에서 플런칫역, 랏차담니역이 가깝기 때문에 방콕의 고급호텔들이 즐비하다. 랑수언도로에는 호텔뮤즈랑수언, 매리엇 매이페어 이그제큐티브 서비스아파트, 케이프하우스, 네추럴빌 바이 아코르 서비스아파트, 어반나랑수언, 센터포인트 칫롬등이 위치하고 인근 지역에는 세인트레지스, 포시즌, 그랑데센터포인트 랏차담니, 코트야드 바이 매리엇, 오쿠라프레스티지,플라자아테네등이 위치한다.


고급서비스아파트와 호텔들, 대사관, 금융업 본사들이 함께 있다보니 이들을 대상으로하는 레스토랑,바들이 많다. 고급레스토랑,바, 그리고 호텔내 레스토랑들이 치열하게 경쟁을 하다보니 점심,저녁에는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맛,질이 뛰어난 음식을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볼 수 있는 행운을 누린다. 랑수언도로를 지나다보면 종종 프로모션을 하는 광고를 볼 수 있다. 인근 대사관 직원을 비롯 화이트칼러들과 서비스아파트 거주자들을 겨냥한 광고들이다.


이 곳에서 소개하고 싶은 것은 랑수언도로 지역 거주자들에게 인기가 있는 케이프하우스 서비스아파트호텔내 넘버 포티쓰리 이탈리안 비스트로 런치부페이다. 이름  NO 43는 케이프하우스 호텔 주소, 랑수언 도로 43번을 의미한다.


이탈리아 출신의 호텔 주방장이 정통피자,스파게티등을 뛰어난 맛으로 사로잡는다, 스파게티등의 요리는 즉석에서 주문받아 맛있게 요리해준다, 점심부페 가격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별도로 요리값을 받지 않는다. 샐러드,과일, 다양한 케잌, 태국요리, 이탈리아 요리등이 나오는데 가짓수는 많지 않지만 하나 같이 맛좋다. 음식에 일가견이 있는 사람이라면 얼마나 정성을 들였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방콕런치부페중 가장 만족도가 높은 부페중 하나이다. 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판팁닷컴에는  No. 43 Italian Bistro에 대한 글과 사진이 많다. 세계적인 호텔 평가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닷컴에도 추천하는 글들이 많다. 비추하는 글들은 거의 없을 정도이다. 달달한 것을 좋아한다면 티라미슈 케잌을 권한다, 케잌이 하나같이 맛좋다.


피자를 좋아한다면 이탈리아 정통피자는 어떠한지 맛보는 것도 좋다. 한국에서 판매하는 유명브랜드 피자와는 비교가 안되는 깊은 맛을 맛볼 수 있다. 인근 크레페앤 코에서 개당 100밧이 넘어가는 케잌을 3개만 먹어도 런치 부페값 약 370밧이 빠진다. 수쿰빗, 시암스퀘어, 플런칫, 칫롬, 랑수언 인근 호텔에서 머무른다면 한번 찾아가볼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다. 한식당 제육볶음도 거의 300밧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케이프하우스 호텔 이탈리아 레스토랑  No. 43 Italian Bistro 점심부페는 거의 거저나 다를 바 없다.


먹을만한 것이 없는 요리로 가득채운 일반 부페보다 엄선된 요리로 정갈하게 차린 케이프하우스 호텔 이탈리아 레스토랑  No. 43 Italian Bistro 점심부페는 분명 맛집을 찾아다니는 여행객들에게는 만족감을 줄 것이라 확신한다.



영업시간:오전6:00 ~ 저녁 12:00

연중무휴

위치:지상철역 칫롬역에서 랑수언도로방향 약 400미터

가격대: 요리는 280~880밧,

이탈리아 런치부페: 343밧( 봉사료 포함 약 370밧.) 오전 11:00~ 오후 2:00

전화:02-6587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