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맛집·카페

푸켓해산물레스토랑-깐엔썽/Kaneang2 태초클럽 고객은 10%할인,VIP좌석예약 가능합니다.

태초 여행사 2015. 7. 25. 15:40

 

 

 

 

 


푸켓해산물레스토랑-깐엔썽/Kaneang2 태초클럽 고객은 10%할인,VIP좌석예약 가능합니다.




태초클럽을 통해 호텔 3박이상 예약한 분은 깐엥2 해산물 레스토랑을 카페를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태초클럽 고객은 특별손님으로 모십니다. 음료,주류 제외 음식값 10% 할인, 시뷰좌석 예약이 가능합니다. 깐엥썽 사장님이 직접 전화를 받습니다. 깐엥썽 레스토랑은 여행사와 컨택을 하지 않습니다. 깐엥썽 레스토랑은 마케팅, 할인, 프로모션...이러한 단어를 원래부터 좋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세계 각국의 여행사에서 여러번 요청이 왔지만 번번히 거절했습니다. 깐엥썽 사장님은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매우 강한 분입니다. 태초클럽 고객에 음식값10% 할인(음료, 주류 제외)한 것은 극히 드문 경우입니다.




깐엥썽 사장님은 푸켓 레스토랑 업계에서는 지존으로 불리웁니다. 한번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반 태국인들과는 전혀 다른 얼굴입니다. 눈빛이 장난 아닙니다. 위엄이 있습니다. 태초클럽 고객분들에게 잘 하라고 직원들에게 지시를 내렸고요. 특별히 잘 모실 것으로 예상합니다.



깐엥썽레스토랑의 음식맛, 청결, 해산물 신선도,분위기, 뷰는 푸켓 최고 수준입니다. 낮에가도 밤에가도 기대이상의 분위기입니다. 실내 레스토랑은 아닙니다. 깐엥 피어, 깐엥 1 레스토랑도 같은 가족들이 하는 레스토랑이지만 깐엥썽에 비해 맛과 분위기에서 별로입니다. 깐엥피어는 깐엥 썽보다 가격이 더 비싸면서 맛이 좀 떨어집니다. 깐엥 1은 푸켓현지인들, 여행자들도 가지 않습니다. 주로 패키지 손님을 받습니다.


2인 예산은 대략 1천밧 정도입니다.


추천 메뉴-  뿌팟퐁커리(카레게요리), 솜땀(파파야샐러드),  팍팟붕프라이댕(모닝글로리), 까이펫 마무엉

                 ( 캐슈넛 닭고기 볶음요리), 카오쑤워이(휜쌀밥)

                *특색있는 밥을 원하시면 쌉빠롯 카우팟(파인애플볶음밥)을 시키세요. 쌉빠롯 카우팟은 간이 되어 있으므로

                  뿌팟퐁커리와 팍팟붕 프라이댕 정도만 시켜도 됩니다.



4인 예산은 대략 2천밧 정도입니다.


추천 메뉴- 뿌팟퐁커리(카레게요리), 솜땀(파파야샐러드), 팍팟붕프라이댕(모닝글로리), 쁠라삐여우완(도미 탕수육요리), 

                카오쑤워이(휜쌀밥)

               어쑤언( 굴요리로 계란과 숙주나물이 들어감),



* 랍스터요리, 타이거 프론요리 물론 가능하나, 비쌉니다. 태국에서는 랍스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랍스터는 왕집게 발가락이 있어야합니다. 태국 랍스터는 왕집게 발가락이 없습니다. 푸켓산 닭새우로 바닷가재

  비슷한 맛을 내므로 푸켓 랍스터라고 합니다. 엄격히 말하면 커다란 새우입니다.


  타이거 프론은 왕새우라고 하나 대부분 양식장에 키운 것으로 문제가 좀 있습니다.추천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식감은 매우 좋습니다. 거의 바닷가재 식감이라 한국 여행객들이 좋아라 합니다.

  태국에서 해산물 요리를 즐기는 방법은 랍스터와 타이거 프론을 빼놓고 시키는 것입니다.

  그러면 비싸지 않으면서 맛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예약방법: 태초클럽 호텔예약 고객은 네이버 태초의 태국정보 무료예약서비스를 통해 가능.

할인율: 음식값의 10%, 음료, 주류는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