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맛집·카페

푸켓레스토랑-카오랑힐 퉁카카페(Tungka Cafe), 푸켓타운뷰포인트 카오랑힐탑 레스토랑&바에서 각지역까지의 거리,이동시간

태초 여행사 2015. 12. 10. 11:01

 

 

 

 

 

푸켓레스토랑-카오랑힐 퉁카카페(Tungka Cafe), 푸켓타운뷰포인트 카오랑힐탑 레스토랑&바에서 각지역까지의 거리,이동시간




푸켓여행중 무엇이 가장 기억에 남는가 하는 질문에 여행자들의 답변은 각각 다르다." 리조트체크인시 태국인 특유의 부드러우면서 예의바른 서비스가 인상적이었다." ' 파통비치의 일몰은 가히 일품이었다"" 푸켓리조트들의 멋진자연환경은 세계 어느 여행지에서 볼 수 없는 멋진 모습이었다" " 마사지샵 마사지사의 세밀한 배려에 눈물이 나왔다. 잊을 수 없는 감동이었다." " 이른 아침 새소리를 들으면서 가족끼리 비치산책한 것은 정말 소중한 자산이다" 등등의 다양한 답변이 나올 수 있다. 그러나, 언제부터인가 여행자들의 답변에 하나 더 추가된 것이 있다. 카오랑힐 퉁카카페가 여행자들에게 멋진 추억으로 자리 잡힌 것이다.



  "해저물무렵 카오랑 퉁카카페에서 바라본 푸켓타운 풍경은 잊을 수 없다.  카페의 꾸밈없는 소박한 조명, 일몰시 푸켓타운으로부터 하나둘씩 보이는 조명은 도시의 삶에 지친 나그네를 반기는 모습이었다. 그에 더해 일몰이 주는 황홀함은 나를 미치게 만들었다. 사람들이 왜 푸켓에 열광하는지 이해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 언젠가 기회되면 푸켓에서 1년정도 살고 싶다, 아무 생각없이... " 와 같은 표현이  어느 여행자의 리뷰에 실렸다.


퉁카카페를 잘 소개하는 리뷰였다. 1973년에 오픈했지만 주변자연과 조화를 이루려는 듯 콘크리트와 같은 인공적인 구조물은 최대한 배제했다. 인테리어는 대부분 자연에서 얻은 소재로 나무를 주로 사용했다. 직원도, 주인도 소박하다. 돈들여 엄청난 인테리어를 한 것이 아니므로 주인은 고객들에게 무언가를 재촉하지 않는다. 그냥 편안히 쉬었다 가라는 느낌이 강하다. 요리,음료도 생각보다 저렴하다. 고객이 그렇게 많으면 올릴만도 한데 메뉴판을 보면 흔히 말하는 "리즈너블(reasonable)" 한 요금이다. 저렴하다.


퉁카카페는 푸켓에서 알려진 유명레스토랑이자 카페이다 보니 항상 사람들이 많다. 푸켓타운 사람들도 시간만 나면 이 곳에 들러 저녁시간을 즐기기 때문이다. 따라서 사람들틈에 끼여 정신없는 저녁을 보내고 싶지않다면 예약하는 것이 좋다. 예약을 적어도 2~3일전에 하면 뷰포인트에 해당하는 멋진 좌석이 배정된다. 뷰포인트 좌석에 앉은 사람이 느끼는 행복감이란 생각외로 대단(?)한 것이다. 태초클럽여행사는 여행자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잘 안다. 따라서 퉁카카페 레스토랑 직원들에게 특별한 요청을 한다. 물론 "가장 좋은 좌석을 달라!" 는 것이다. 태초클럽은 태초클럽 고객분들이 일반 사람들 틈에 끼여 짜증나는 시간을 보내는 것을 원치 않기 때문에 레스토랑에 항상 특별한 요청을 여러번한다.


원숭이와의 교류


아이들을 데려가는가? 그렇다면 더 멋진 경험을 할 수 있다, 퉁카카페길목에는 야생원숭이들이 거주한다. 대략 100여마리 정도이다. 이들은 누가 기르는 것이 아니다. 말 그대로 야생원숭이다. 이들과 같이 놀 수 있다. 물론 공짜로 놀아주지 않는다. 이들의 관심사는 여행객들이 무엇을 가지고 있는가이다. 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바나나이다. 물론, 과자등을 먹기도 하나 추천하기 어렵다. 퉁카카페 인근에서 바나나등을 판매하나 너무 비싸다. 바가지수준이다. 라농시장에 들러 바나나 꾸러미를 한개당 20밧정도에 구입할 수 있다. 2-3개 가져가면 원숭이들과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있다. 단, 어린이들에게 바나나 꾸러미를 주는 것은 비추이다. 대장격에 해당하는 원숭이가 와서 위협을 가하는 경우가 있다. 어른이 가지고 있는 것이 좋다. 그것도 덩치가 큰 아빠가 가지고 있는 것이 좋다. 왠만한 아이들, 여성은 우습게 보기도 한다.




위치: 푸켓타운 카오랑힐 꼭대기(구글지도에서는 Thung Kha-Coffee로 표시됨)

퉁카카페휴일; 연중무휴

영업시간: 오전 10:30~ 오후10:30

전화: 076-21- 1500

요리가격대:60-200밧

   ( 생선,게,새우,랍스터요리는 비싸나 파통보다는 저렴합니다. 푸켓타운거주 태국인들의 물가에 맞추어져 있습니다.)

예약: 직접하셔도 좋습니다. 태초클럽 고객분들은 카페 좌측 무료예약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퉁카카페에서 각지역까지의 거리,시간; 아래 구글 지도 참조





퉁카카페는 푸켓현지 여행사인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항공권,호텔,투어등등을 예약하신 분은 네이버 태초의 태국정보 카페 좌측 상단 무료예약대행서비스를 통해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