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맛집·카페

푸켓레스토랑-보트하우스 와인&그릴 카타비치, 태초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가능

태초 여행사 2016. 7. 9. 12:41

 

 

 




푸켓레스토랑-보트하우스 와인&그릴 카타비치, 태초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가능




보트하우스 와인&그릴 레스토랑은 푸켓 매니아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레스토랑입니다. 푸켓남쪽 카타비치 중앙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카타비치 리조트 옆 입니다. 5성급호텔 수준의 고급스런 분위기. 태국전통양식의 건축물, 그리고 멋진 셋팅은 여행객들에게 감동을 주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멋진 것은  일몰풍경입니다, 일몰시의 비치풍경은 잊을 수 없는 기억을 선사합니다. 바다위의  강렬한 태양, 수면위 강렬한 태양 빛, 보트하우스 레스토랑의 아늑한 조명, 그리고  어둠이 찾아올 무렵 가족팀들의 산책등이 카타비치를 환상적으로 만들어줍니다.. 특히 일몰이 일어나는 시간 6시 30분 전후의 보트하우스에서 바라본 일몰은 감동 그 자체입니다.


푸켓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프롬텝곶도 일몰로 유명하나 뷰포인트에는 중국인들로 가득차서 중국에 온 느낌이고, 프롬텝카페도 중국인,태국인,유럽인,러시아인들로 가득차서 편안한 분위기는 아닙니다. 좋은 위치의 좌석은 이미 누군가 예약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프롬텝 카페도 시끄럽기는 마찬가지입니다. 태초클럽에서는 고객을 위해 몇번 전화예약을 했지만 풀부킹으로 이용이 불가능한 적도 있었습니다. 보트하우스 레스토랑은 번잡한 것 싫어하고 조용한 저녁을 맞이하고 싶어하는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낮시간 시티투어코스로 가도 좋습니다. 맥주하나를 시켜도 종종 풍성한 안주를 내놓기도 합니다. 비치풍경을 보면서 맥주나 시원한 음료를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쉬었다가 다음코스인 카론뷰포인트나 왓찰롱으로 가면 됩니다. 가장 이상적인 일정은 5시 30분경에 예약해서 6시 30분 전후에 발생하는 일몰을 감상하고 7시경 식사를 마치는 것입니다. 저녁시간에는 푸켓 전역에서 차몰고 오는 유럽인들,아시아 여행자들이 있으므로 종종 풀부킹입니다. 태초클럽을 통해 예약하는 것이 안정적인 예약에 도움이 됩니다.


보트하우스 레스토랑은 푸켓을 대표하는 레스토랑이므로 가격이 높습니다. 5성급 호텔수준입니다. 높은 가격으로 여행객들이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은 아닙니다. 주로 신혼여행객들, 커플들, 그리고 부유층이 찾습니다. 높은 가격으로 인해 가족여행팀들은 많지 않습니다.


태초클럽 여행사에서는 보트하우스 와인&그릴 레스토랑의 주메뉴를 비교적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예약할 수 있어 풀부킹으로 돌아가거나 입구의 좋지 않은 좌석을 배정 받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시푸드바스켓,스테이크셋트,이탈리안 런치, 타이런치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태초클럽 상품 가격에는 ++ 가 붙지 않아 17% 요금이 할인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태초클럽 보트하우스 레스토랑 상품 가격표및 예약하기(클릭!!!)



보트하우스 와인&그릴 대표요리 가격


가격:THB1,300
가격:THB450
가격:THB590
가격:THB850
가격:THB870


위의 가격에  ++ 가 붙으므로  봉사료, 부가세가 추가됩니다. 가격의 17%정도 추가됩니다.


전화: 0 7633 0015
www.boathousephuket.com




보트하우스 와인&그릴 레스토랑은 항공권,ROH, 가족여행, 신혼여행, 호텔, 풀빌라,투어,스파,쇼,디너부페 등등에서 최상의 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합니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방콕 수쿰빗아속 사무소(터미널21건너편 타임스퀘어 건물), 푸켓파통 로열파라다이스호텔 1층에 여행사&라운지를 운영중이며  현지에서 호텔,투어,쇼,스파,마사지,디너부페,픽업서비스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