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맛집·카페

푸켓비치클럽-드림비치클럽.드림호텔푸켓에서 운영하는 클럽,라얀빈치

태초 여행사 2016. 5. 7. 14:43

 

 

 

 

 


푸켓비치클럽-드림비치클럽.드림호텔푸켓에서 운영하는 클럽,라얀빈치




드림비치클럽은 드림푸켓호텔에서 운영하는 비치클럽으로, 방타오비치위 라얀비치에 위치한다. 드림비치 호텔은 드림호텔의 부대시설이기도 하므로 드림호텔 푸켓에 숙박할 경우 드림비치 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드림비치클럽은 드림호텔 푸켓에서 약 2.8킬로미터 떨어져 있으며, 차로 5분 거리이다. 드림호텔 푸켓은 방타오비치 라구나 단지 인근에 위치한 리조트로 5성급 수준의 호텔 환경을 보여주는 멋진 비치이다. 아웃리거라구나빌라& 리조트인근에 위치한다.


드림비치클럽은 2개의 풀장, 1개의 실내 레스토랑, 4개의 바를 가진 클럽이다. 루프탑와 나이트클럽을 가지고 있어 해변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세계적 수준의 DJ가 뉴욕에서 유행하는 Ministry of Sound, Hed Kandi, Soul Heaven과 같은 최신 댄스음악및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수영장 주변에서는 풀파티를 개최해 저녁시간을 환상적인 분위기로 바꾼다.


드림비치클럽은 바와 나이트클럽외에 맛집으로도 충분히 가볼만하다. 미국 뉴욕에서 시작한 드림호텔답게 비치클럽 사이트에서는 " Bringing a true taste of Newyork to a gorgeous Phuket beachfront setting" 으로 설명하고 있다. '뉴욕의 진정한 맛을 멋진 푸켓해변에 차려놓은" 클럽으로 소개하고 있다. 낮에는 비치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을, 저녁에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지닌 비치클럽으로 변신한다. 주말이나 특정한 날에는 런치부페와 디너부페등을 제공하기도 한다.  


라얀비치의 아난타라 라얀, 트리사라, 그리고 라구나 단지의 리조트에 숙박한다면 한번 찾아가볼만한 가치가 있는 비치클럽이다.물론 드림호텔 푸켓 리조트 숙박객이라면 호텔에서 제공하는 셔틀을 이용 드림비치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참고로 드림호텔 푸켓은 방콕 수쿰빗소이 15 안쪽 드림호텔 방콕과 같은 계열의 호텔이다. 둘다 디자인을 중시하는 호텔로, 미국 뉴욕취향의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드림호텔의 자본력을 고려하면 앞으로 수린비치의 트윈팜스가 운영하는 캣츠비치클럽과 경쟁을 할 가능성이 높다.



드림호텔 푸켓은 항공권,ROH, 가족여행, 신혼여행, 호텔, 풀빌라,투어,스파,쇼,디너부페 등등에서 최상의 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앱, 모바일 홈페이지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방콕 수쿰빗아속 사무소(터미널21건너편 타임스퀘어 건물), 푸켓파통 로열파라다이스호텔 1층에 여행사&라운지를 운영중이며  현지에서 호텔,투어,쇼,스파,마사지,디너부페,픽업서비스등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