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투어·쇼

푸켓투어-팡아만시캐누투어 선착장 아오포안내/푸켓각비치에서 아오포까지 거리,시간/Ao Por Pier

태초 여행사 2015. 12. 9. 14:52

 

 

 



푸켓투어-팡아만시캐누투어 선착장 아오포안내/푸켓각비치에서 아오포까지 거리,시간/Ao Por Pier




팡아만 시캐누투어는 푸켓투어의 대명사로 등극한지 오래다. 팡아만 시캐누투어는 태풍이나 폭풍우가 몰아닥치지 않는 한 일년내내 즐길 수 있는 투어이므로 푸켓투어중 가장 인기이다. 시밀란,타차이 스노클링, 스킨스쿠버 투어는 10월에서 5월초까지 가능하나 미니밴 이동시간,배탑승시간등으로 이동시간이 길고, 10,11월,4월말,5월초는 바다가 아주 잔잔한 것도 아니기 때문에 체력이 좋은 여행객이 아닌한 즐기기 쉽지 않다. 시밀란, 타차이섬은 즐기기에 12- 4월중순까지가 좋다.


피피섬,라차섬 스노클링,스킨스쿠버는 1년내내 즐길 수 있으나 비,바람이 있으면 역시 즐기기 어렵다. 우기(5~`10월)에는 체력이 좋은 여행자가 아니라면 피피섬, 라차섬 가는 배편이 쉽지 않다. 결국 대안은 산호섬, 카이섬 정도가 스노클링으로 이용된다.


팡아만 시캐누투어는 팡아만에서 즐기는 투어로 1년내내 즐기기 좋다. 이유는 팡아만으로 오는 파도를 피피섬,카오야이, 카오노이, 나카야이섬등등이 막아주기 때문에 1년내내 파도가 거의 없다. 태풍경보가 불지 않는 한 문제가 없는 투어이므로 푸켓투어중에서 가장 안전한 투어로 알려져 있다.



시캐누투어출발점 - 아오포 선착장


팡아만 시캐누투어는 대부분 푸켓섬 동쪽 아오포 선착장에서 떠난다. 아오포 선착장은 "더 나카야이 럭셔리컬렉션 풀빌라 리조트" 선착장이 있는 그랜드 마리나에서 비교적 가깝다. 이 지역은 과거 조용한 어촌이었고, 선착장도 통나무로 엮은 자그만한 포구에 지나지 않았는데 푸켓 시캐누투어사들이 몰려듦에 따라 선착장이 꽤 큰 큐모로 개발되어 지금은 찰롱부두 수준의 부두로 바뀌었다, 그 만큼 푸켓 팡아시캐누투어 이용자가 많은 것이다. 선착장 주변에는 각 투어사들 대기장소가 있다. 이 곳에서 10-20분정도 대기하다 선착장 큰배로 이동해서 팡아만 까지 큰 배를 타고 이동한다. 배를 타는 요령은 햋빛이 비치는 좌석을 골라 앉는 것이다. 이유는 배가 팡아만으로 이동하면 반대방향으로 햋빛이 비치기 때문이다. 돌아올 때에도 햋빛이 비치는 곳으로 앉는 것이 요령이다.



아오포 선착장 주변에는 팡아만 시캐누투어사들의 대기장소, 미니마트(스노클링장비,물놀이기구, 과일,음료,과자등을 판매), 간단한 식사가 가능한 로컬식당,ATM 기계, 택시서비스 부스,주차장등이 있다.



아오포 선착장에서 푸켓 각지역으로까지의 이동거리,소요시간


아래 지도 참조



팡아만시캐누투어(파트리투어,시암시캐누,판와시캐누,존그레이시캐누투어등)는 항공권,ROH, 가족여행, 신혼여행, 호텔, 풀빌라,투어,스파,쇼,디너부페 등등에서 최상의 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앱, 모바일 홈페이지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방콕 수쿰빗아속 사무소(터미널21인근 더키호텔방콕입구옆), 푸켓파통 로열파라다이스호텔 1층에 여행사&라운지를 운영중이며  현지에서 호텔,투어,쇼,스파,마사지,디너부페,픽업서비스등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