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일반정보/태국일반정보

태국문화-태국에서 좋은 여성을 사귀는 방법

태초 여행사 2016. 1. 12. 13:58

 

 

 

 

 

 



                                       태국문화- 태국에서 좋은 여성을 사귀는 방법





참고글:http://www.bankerinthesun.com/2014/10/how-to-find-a-good-girl-in-thailand/

          글의 내용이 좋으나 부족한 듯해서 구글의 수많은 글들을 읽고 보완을한 후 한국인 정서로 옮겼습니다.




태국여성의 미(美)는 이미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다. 한국에서 미스유니버스가 한번도 나오지 않았지만 태국은 이미 두번이나 나왔다. 태국여성이 아름다운 이유에 대해서 의견이 분분하다. 일찌기 서양과 교류해 혼혈이 많기 때문에, 중국인  혼혈이 많기 때문에 등등 이유가 분분하다. 한국남성들이 선호하는 여성들 보면 중국계 태국인이 많다. 이들 출신 지역은 상당수가 치앙마이,치앙라이, 람푼,람빵 지역등 북부 지역이다. 태국 북동부 지방의 라오스 접경지역이나 캄보디아 접경지역의 태국여성 역시 이국적이면서도 전형적인 미인형 얼굴이 많다. 태국고유의 타이족 여성은 한국 남성들이 선호하는 얼굴과 거리가 멀다. 


그러나, 미인이 곧 좋은 여성이라고 말하기는 어렵다. 좋은여성의 기준에는 " 아름다움"도 중요한 덕목이 될 수 있지만, 그 보다는 "건강,지식, 정신자세"등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다. 오랫동안 행복한 부부로 살아온 경우, 좋은 여성의 기준은 "얼굴, 몸매" 보다는  "건강,배려하는 태도, 노력하는자세, 꾸준함"인 경우가 많다. 얼굴 뜯어먹고 살 것은 아니지 않은가?



"좋은 친구를 사귀려거든 자신부터 좋은 사람이되라! "는  고금의 진리이다. 본인이 철딱서니 없으면서 좋은 여성을 사귀려한다는 것은 욕심이다. 스스로가 "나는 좋은 사람이다" 라고 생각한다면 물론 좋은 사람을 만날 확률은 높다.


 

태국에서 좋은 여성을 만나고자 한다면, 그녀는 술집에는 없을 가능성이 높다. 술집에서 좋은 인연을 만난 경우는 극히 드물지만 없지않아 있다. 보통 해당 업소에서 일한지 얼마안되는 경우, 여러가지 사정때문에 부득이하게 일하지만 출근후 바로 귀가하는 경우, 업소외의  장소에서는 만나기가 힘든 경우, 스킨쉽조차도 쉽게 허락하지 않는 경우,  가족들과 함께 생활하는 경우등이 이에 해당한다. 이들 상당수는 가족의 빚때문에, 가족중 누가 아프기 때문에, 가족중 누군가 사고쳤기때문에 자신이 책임을 안은 경우이다. 태국에서 가족은 내가 살아야 하는 이유이다. 가족이 아프면, 가족이 어려운 상황에 처하면 아무리 힘든 상황이라도 용감하게 나서는 것이 태국여성이다. 태국여성들의 끈끈한 가족애를 유훙업소 여성에게서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따라서 유흥업소 여성 전체를 폄하하는 태도는 주의할 필요가 있다.  


한국에서 좋은 여성들이 어디에 있는지 생각하면 쉽다. 좋은 여성들은 직장에서,휘트니스클럽에서,도서관에서, 공원산책중에 만나는 경우가 많다.또는 좋은 사람의 소개로 만나는 경우도 있다. 또는 우연히 지상철 플랫폼에서, 지상철안에서, 쇼핑몰에서 쇼핑하다가, 스타벅스커피샵에서 잠시 쉬다가 우연히 만나기도 한다. 또는 송금할 일이 있어 은행에 들렀다가 좋은 인연을 만나기도 한다.  




 

 

 





태국에서 좋은 여성을 만나게 될 때, 피할 수 없는 문화적 차이들






1. 언어장벽


외국인들이 접하는 가장 큰 장벽이다. 태국여성들중 단지 5~10%만이 영어로 의사소통하는데 불편이 없다. 만약 태국으로 간다면 태국여성인구의 90~95%가 영어가 불가능하므로, 태국어를 말하지 못한다면 그만큼 기회가 적어지는 것은 자명하다. 그에 더해 본인도 영어로 의사소통이 안된다면 태국에서 좋은 여성을 만날 가능성은 매우 희박해진다. 따라서, 태국에서 좋은 여성을 만나기를 원하면  태국어 구사능력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것이 무엇보다 필요하다. 태국에서 영어를 통해 태국여성을 만나는 경우 성공할 가능성은 희박하다. 이유는 태국여성들이 의외로 수줍어하기 때문이다. 영어구사능력이 없거나 빈약한 영어실력을 가진 태국여성과 영어로 만남을 이어나갈 경우 실패할 가능성은 매우 높다. 태국어 구사능력이 뛰어나다면 외국인이라는 프리미엄 날개를 달았기 때문에 매우 유리한 고지위에 선다. 특히, 아직도 한국인 남성은 태국여성에게 인기가 있다.  뛰어난 태국어실력, 한국인, 그리고 정상적인 가정생활을 꾸려나갈 수 있는 안정된 직장 또는 재력, 이 세가지를 갖추었다면 당신은 두려울 것이 없다. 만약 당신이 뛰어난 태국어실력에 영어실력까지 갖추고 있다면 당신은 천하무적이다. 그에 더해 유머감각도 있어? 그러면 태국은 당신에게 천국이다.





2. 초대받지 않은 이의 출현(태국고유의 문화)



태국여성들은 첫데이트에서 이성과 만날 때, 종종 친구나 가족구성원을 데리고 나온다. 이 초대받지 않은이의 출현으로 외국인들은 미치는(?) 경우가 적지않다. 그러나, 태국에서는 흔히 있는일이고, 이에 익숙하지 않으면 좋은 여성과 만남을 계속 이어나가기 어렵다. 태국여성이 혼자 나오지 않고 친구를 데리고 나온 이유는 다양하다. 처음 만나는데서 오는 부자연스러움을 피하기위해서, 첫번째 만남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이성을 만난 경험이 없어서, 친구에게 자랑하고 싶어서, 친구의 평가를 듣고 싶어서, 부모님이 누군가를 데리고 가라고 시켜서 등등의 이유가 있다.  


만나는 태국여성이 좋은 여성이라는 확신이 들면, 놓치고 싶지 않다면 초대받지 않은 이를 기분좋게하는 것이 요령이다. 종종 이들 초대받지 않은 이는 친구, 가족, 친척이다. 그들을 아낌없이 칭찬하라. 그들을 기분좋게 하라. 그러면 태국여성과 더 자주 만나게 되고, 결국 좋은 결과로 이어진다. "초대하지 않은 사람을 왜 데리고 나왔어?", "초대하지도 않는데 모르는 사람을 데리고 나오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식으로 항의를 하면 그 만남은 오래가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태국여성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외국인들 상당수는 여성 주변의 친구, 친지들과도 좋은 관계를 형성하려고 노력한다. 만나는 태국여성과 불화가 있거나 문제가 있을 때, 주변친구들이 나서서 도움을 주기도 한다. 사귀는 기술이 좋은 남성들은 "이 보다 더 좋은 상황이 있을 수 있단 말인가?"하고 생각한다. 그리고 같이 나온 친구가 소외감이 들지 않도록 더 배려하면서 즐거운 시간으로 이끈다. 결과는 해피엔딩이다.  




3. 태국의 좋은 여성들은 보통 보수적이다.



태국은 아시아 '성(性)산업의 메카'라는 평판때문에 인해 태국 여성 전체가 잘못 인식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태국여성이 제대로 교육받았다면, 평범한 가정에서 정상적으로 자랐다면 한국못지 않게 보수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 태국에 오랫동안 거주한 한국인들은 흔히 " 태국에서 정상적인 가정에서 자랐다면 한국여성보더 더 보수적이야. 태국 여성들을 우습게 봤다가는 큰일 나지 " 하고 말하기도 한다. 사실, 한국 남성들 일부는 태국여성을 우습게 알다가 사고치기도 한다. 태국은 불교 교리, 농경사회문화가 국민들 정신세계를 지배한다. 따라서, 일반적인 태국인들은 몸가짐, 효심, 정신자세가 생각외로 훌륭하다. 정상적인 가정에서 자란 여성들이라면 결혼전에 순결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다. 이들 여성 다수는 사랑하는 이를 위해서, 자녀를 위해서, 본인의 몸을 깨끗이 유지해야한다고 생각한다. 태국여성들과 교제를 나눈 사람들이 모이는 유럽의 모사이트에 보면 이러한 이야기가 있다.


- 그녀는 매우 좋은 여성이었지, 나는 그녀와 결혼하려고 했어, 어느 날, 그녀에게 결혼하자고 했을 때, 그녀의 눈가에는 눈물이 고였지. 그녀는 나에게 "나는 처녀가 아녀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저와 결혼할 의사가 있어요? " 하고 묻더군. 그녀의 마음을

읽을 수 있었지, '물론이라고 말했지 " 그러나, 그녀는 말 없이 나를 떠났어. 왜 그녀는 나에게 그런 말을 했을까?  -


만약, 첫번째 데이트에서 그 태국여성이 당신과 하룻밤을 보내는데 기꺼이 동의한다면 당신은 그 여성이 수 없이 만났던 외국인중의 하나일지 모른다.





4. 당신은 1순위가 아니다.



이 것은 좋은 여성에게서만 볼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다. 태국내 모든 여성이 동일하다. 태국에서는 가족이 1순위이자 으뜸이다. 만약 태국여성이 그녀의 가족을 당신에게 소개하고자 한다면 그녀는 당신을 믿고 있다는 증거이다. 이 것은 매우 중요한 진전이다. 역으로 가족이 멀지 않은 곳에 거주하는데도 가족을 소개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아직 멀었다. 가족을 소개한다는 것은 그만큼 중요한 의미가 내포되어 있다. 태국의 문화, 풍습을 알게되면 될수록 가족은 무엇과 바꿀 수 없는 존재라는 것을 이해하게된다. 만약 좋은 태국여성을 만났다면가족들을 배려하라.  그 여성 가족의 안부를 묻고, 선물을 챙기고, 관심을 보인다면, 태국여성은 마음의 평화를 얻음과 동시에 당신이 더더욱 믿음직 스럽게 보인다.좋은 여성에게 1순위가 되고 싶은가? 그렇다면 그 여성보다 그 여성의 가족을 더 사랑하라! 그 여성 가족에게 가족구성원처럼 행동하라! 그러면 당신은 1순위가 아닌 0순위도 될 수 있다. 가족이 어느 정도 위치인지 알고 싶은가? 역시 태국여성들과 교제를 나눈 사람들이 모이는 유럽의 모사이트에 보면 이러한 이야기가 있다.



- 어느 날이었지, 나는 그 여성과 데이트하고 싶었어. 그래서 그녀에게 주말 데이트를 신청했지, 그러자 그녀는 좋다고 허락을 했어. 그런데 다음 날이었어. 안되겠다고 하더군. 이유를 물었더니 '여동생이 주말에 자기를 만나고 싶어한데' 그래서 나는 '나와 먼저 약속했으므로 주말에 만나자고 했지, 그러자 그녀는 " 알았어요" 하고 말했지. 그러나, 주말에 나는 차였어. 알아보니  여동생과 놀이동산에 갔다고 하더군. 태국인은 가족이 우선이라는 말을 실감하는 순간이었지. -



- 어느날, 자기 아빠가 아프다고 하더군. 암이래. 당장 병원비가 급하대. 나는 돈이 있었지만 주지 않았어. 나의 태국생활이 그다지 안정적이지 않았기 때문이야. 1년 계약직이었는데, 병원비를 주고나면 나는 흔들릴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어. 그래서 조금 생색내는 수준으로 병원비를 주었어. 그녀는 실망하는 눈빛이 역력했어. 그리고는 한달이 지났을까. 그녀가 온데간데 없이 사라졌어. 그녀가 미치도록 생각이 나서 오랫동안 그녀 친구들을 찾아 수소문 했어, 결국 어느 친구가 한참지나 말하더군. 그녀는 나에게 실망했다네. 그리고는 배불뚝이인 나이든 태국남성의 끽(아내와 여자친구의 사이, 한국에서는 첩정도로 번역이 가능함)으로 산다고 하더군. 그녀 아버지의 병원비를 그 남자가 지불했다네. -



태국여성은 "나를 행복해주기를 원해? 그러면 내가족에게 잘해. 내 가족에게 잘하면 나는 당신을 사랑할 수 밖에 없어"하는 경향이 강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5. 좋은 여성은 보수적으로 옷을 입는 경향이 있다.



태국 왕궁에 들어가본적이 있는가? 반바지, 짧은치마, 민소매등은 입장불가이다. 태국 관공서에 가본적이 있는가? 관공서에서는 정장 차림을 입도록 안내문을 내건다. 태국 상류층문화는 태국인들의 정신세계를 지배한다. 따라서 어린시절부터 가정에서, 학교에서 조신한 복장을 입도록 교육받는다. 농촌에서는 짧은 치마,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으면 손가락질 하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태국의 정상적인 가정, 엄격한 교육을 시키는 가정에서 자란 여성인 경우 의복에서도 보수적이다. 물론, 시대가 변해 의복에서 많은 변화가 있는 것은 사실이다. 태국에서 좋은 여성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다. 거리에서 ,쇼핑몰에서 여성들를 보라. 만약 당신이 클래식하게 입은 여성을 보았다면, 보수적인 취향이 엿보인다면 그녀는 좋은 여성일 가능성이 높다. 만약, 핫팬츠를 입고 활보한다면, 노출이 심한 옷을 입었다면,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옷을 입었다면 유흥업소 종사자일 가능성이 높다. 물론, 예외는 있다.


당신은 재밌는 여성을 찾는가? 자유분방한 여성을 찾는가? 노출이 심한 여성을 찾으면 된다.



- 옷관련 좋은 여성을 찾는 비법(秘法)



 태국 여성은 상당수가 페이스북을 즐긴다. 페이스북 전체의 사진을 보면, 해당 여성이 어떠한 여성인지 알 수가 있다. 사진의 배경, 사진에서 나오는 친구들의 분위기, 그녀의 관심사등을 체크하다보면 해당 여성의 성격을 어느 정도 갸늠할 수 있다. 특히 친구들의 결혼사진, 복장, 지인들의 복장, 가족들의 복장등등을 통해 어떠한 분위기의 여성인지 알 수가 있다. 만약, 화려한 무늬의 비키니 수영복, 자극적인 노출을 마다하지 않는 옷을 입었다면 당신이 찾는 여성이 아닐지 모른다. 만약 광란의 밤을 보낸 듯한 사진을 보았다면 당신이 생각하는 좋은 여성이 아닐 가능성이 짙다.





 

 

 

 

- 태국 대학1.2년생 교복이다. 치마의 길이를 보면 이들의 내면을 엿볼 수 있다. 물론 대학 3.4학년으로

  가면 치마 길이는 짧아진다. 그러나 보수적인 가정에서 자란 여성들은 치마길이를 무릎위로 올라가지

  않는 경향이 있다. 태국 중고등학생의 교복을 보면 치마가 거의 롱드레스수준이다. 한국 여학생들처럼

  미니스커트 수준으로 올리는 경우는 태국에서 찾아보기힘들다. 한국 중고등학생 교복수준으로 치마길이를

 올리면 태국에서는 퇴학감이다.



6. 온라인상의 흔적들




만약 당신이 온라인상에서 여성을 찾는다면, 온라인상의 흔적들을 주의하는 것이 좋다. 이것은 그녀의 프로필에서 만나는 스카이프,라인 ID,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그리고 소셜미디어들의 주소내지, 아이디이다.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여성이 아닐 가능성이 높다. 다양한 소셜미디어 주소, 아이디는 누군가로 부터 관심을 받고 싶다는 증거이다. 어느 나라든지 보수적인 여성들은 자신들의 개인정보를 드러내고 싶어하지 않는다. 할일이 많아 소셜미디어에 열을 올릴 시간이 부족하다.   


온라인상에서 활동하는 시간대를 분석하라! 참고로 태국은 한국보다 2시간 느리다. 온라인에서 활동하는 시간대가 주로 새벽이나 이른 아침인가? 이 경우 상당수가 유흥업소 종사자이거나 전세계의 넋빠진 외국인들을 유혹하는 여성일 가능성이 높다. 또는 할일이 없어 노닥거리면서 시간을 보내는 여성이 대부분이다. 정상적인 일상을 영위하는 여성이 거의 매일 새벽에, 이른 아침에 소셜미디어를 잡고 엄청난 시간을 소비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물론 주말, 공휴일은 예외이다.


온라인상에서 활동하는 시간양을 계산하라! 오랜시간 동안 페이스북에, 인스타그램에 엄청난 시간을 소비하는가? 어느 일정기간이 아닌 오랫동안 페이스북에 온갖 사진을 올리면서 엄청난 시간을 보낸다면 그녀는 둘중의 하나이다. 금수저를 물고 태어났거나 아니면 정상적인 직장을 갖지 않은 여성이다. 정상적인 직장을 가진 여성은 오랫동안 수많은 시간을 소셜미디에 보낼 시간이 없다. 피곤해서 잠자기 바쁘다. 소셜미디어에 올려놓는 여행사진등을 분석하는 것도 좋다. 일정기간 열심히 사진,글 올려놓고는 한동안 뜸하다가 다시 몇개월 후에 여행사진을 올려 놓는 일을 반복할 경우, 이 경우는 좋은 경우에 해당한다. 일과 여행을, 여가를 구분하는 여성일 가능성이 크다. 이러한 페이스를 유지하는 여성들은 좋은 여성일 가능성이 높다.




7. 재치있게 다가가는 방법




태국여성에게 다가가는 재치있는 방법은 " 마음에 드는 여성의 어느 한 부분을 칭찬 한 후 명함을 내미는 것"이다. 이 것은 유럽 사이트에서 흔하게 추천하는 방법이다. "옷이 멋있다"고 해도 좋고," 일에 열정적이다" "웃는 미소가 나를 미치게 한다"고 말해도 좋다. 그리고 명함을 내밀면 이 명함은 그 여성과 연결시키는 좋은 매개가 된다. 상당히 효과가 있는 방법이다. 만약, 그 여성이 당신을 만나기를 원치 않는다면 그 명함은 쓰레기통으로 직행한다.  중요한 것 한가지는 명함에 반드시 " 라인 ID"가 분명히 보여야 한다는 것이다. 라인은 태국에서 가장 보편적인 소셜미디어 채팅방법이다.  만약 그녀가 당신과 만나기를 원한다면 그녀는 라인상에서 좀더 자주 채팅을 하려 할 것이고, 결국, 귀여운 스티커를 남발할 것이다.





태국에서 좋은 여성을 만나는 최고의 묘책은?




전세계 어느나라든지 동일하다. 그 나라의 언어습득에 열을 올리는 것이다. 태국인과 친하게 지내려면 당연히 태국어를 배우는 것이 최상의 방법이다. 태국어가 가능하다는 것은 태국에서 당신에게 더많은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태국어로 대화를 한다해도 영어가 유창한, 또는 한국어가 유창한 태국여성을 만나지 못하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더 많이 만나게 된다. 활동 영역이 더 넓어졌기 때문이다.


 새들의 세계에서는 목소리가 우렁찬 수컷이 멋진 암컷을 차지한다. 목소리가 우렁차다는 것은 먹이를 찾는 활동영역이 넓다는 것을 의미한다. 태국에서는 태국어에 능통한 외국인이 목소리가 우렁찬 숫컷에 해당한다. 태국어가 가능하다는 것은 태국에서의 활동영역이 넓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론, 능력, 유머감각, 열정, 책임감은 기본으로 갖추고 있는 경우에 한해서다. 태국어를 배우고 싶은가? 그렇다면 수쿰빗 아속 타임스퀘어, 시암스퀘어, 실롬 살라댕 지역등에 산재한 태국어 학원에 등록하면 된다. 3개월 정도면 기본회화는 어렵지 않게 가능하다. 6개월이면 대화하는데 어려움이 없다. 1년이면 제법 어려운 어휘도 가능하다. 옆에 좋은 여성이 함께한다면 태국어 구사능력은 비약적으로 발전한다. 태국어 배우는 과정에서도 좋은 여성을 만날 기회는 부지기수다.  좋은 태국여성도 태국어를 열정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당신에게서 매력을 느낄 것이다. 만약 고급어휘들을 대화중에 적절히 사용할 정도이면 좋은 태국여성은 당신에게 더 빨리 다가갈지 모른다.


어느나라든지 무엇인가 배우려는 사람보다 더 멋진 사람은 없지 않은가? 




참고자료:


태국관련 어느 사이트에서는 다음과 같은 정보를 올려 놓았다.


   A good Thai girl rarely shows the skin on her shoulders. Bad girls have no problem wearing singlets.

      - 좋은여성은 거의 어께위의 피부를 보여주지 않는다. 나쁜 여성은 내의를 입는 것에 마다하지 않는다(노출을 즐겨한다).


   A bad Thai girl will never pay nor even offer, a good Thai girl likes to share.

      - 나쁜 여성은 결코 하찮은 것조차도 지불하지 않는다. 좋은 여성은 기꺼이 함께 지불하려한다.

        (동반자의식을 가지고 있다.)


    A good Thai girl will be nervous about you meeting her family, a bad Thai girl won’t even think about it.

           (you’re already number 50 they’ve met).

     - 좋은 여성은 당신이 그녀의 가족을 만나는 것에 초조해할 것이다.(가족을 만나기를 원하며, 서두르는 경향이 있다)

        나쁜 여성은 가족 만나는 것에 대해 생각조차 안한다.(당신이 그녀를 만난 횟수가 50회가 넘어도)


    Good Thai girls will always worry you are with someone else, bad Thai girls will be all non-chalant will say

     they are concerned but you can tell in their face they are just saying it and arn’t as scared as a good Thai girl.

      - 좋은 여성은 항상 당신이 누군가를 만나는 것에 대해 염려한다. 나쁜 여성은 그녀들이 염려하는 여성일 수 있다.

       당신은 그녀의 모습에서 그녀가 단지 말로 주절되는 것이지 좋은여성처럼 두려워하는 것이 아님을 읽을 수 있다.




   only bad girls have tattoos in Thailand, good Thai girls don’t.

     -단지 나쁜 여성만이 태국에서 문신을 한다. 좋은 여성은 문신하지 않는다.



 

     A good Thai girl will not sleep with you on the first date

      - 좋은 여성은 첫번째 데이트에서 당신과 하룻밤을 보내지는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