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호텔·리조트

푸켓리조트- 더키파통리조트&스파, 푸켓에서 축제,파티,공연이 가장 많은 멋진호텔,젊은여행자들의 입맛에 맞는고급리조트

태초 여행사 2016. 3. 17. 00:06

 

 

 

 



푸켓리조트- 더키파통리조트&스파, 푸켓에서 축제,파티,공연이 가장 많은 멋진호텔,젊은여행자들의 입맛에 맞는고급리조트





더키파통리조트&스파는 푸켓여행자들의 중심인 파통방라로드에 위치한 4성급 리조트로 총 객실수는 244개이다. 호텔등급은 엄격히 말하면 5성급 수준에 가까운 4.5성급 리조트이다. 룸,부대시설, 조식, 직원 서비스 마인드, 조식부페에서 칭찬 받는다. 호텔내 스파시설은 고급스러우면서 우아한 분위기로 유명하다. 멋진 디자인, 감각적인 조명,화사한 분위기, 직원들의 미소가득한 친절, 파통을 즐기기 좋은 위치, 그리고 일년내내 끊이지 않는 다양한 행사들이 더 키리조트&스파를 찾게하는 주된 요소이다.



더 키리조트의 시작


더키파통 리조트는 오너의 이름을 따서 지은 리조트이다.  2010년 6월22일 74세의 나이로 사망한 오너인 Ama Siu Gee는 푸켓지역에서는 전설적인 인물이다. 그녀는 가난한 호끼엔 출신의 딸로 태어났다. 호끼엔 (Hokkien- 福建-Fujian-복건)은 동남아 각국으로 이주한 중국 복건성 출신의 화교들을 부르는 총칭이다. 푸켓으로 이주한 중국인들 다수가 바로 이들 호끼엔 즉 복건성 출신의 사람들이다.  Ama Siu Gee는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 13살에 학교를 그만두고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생선, 돼지고기 판매등 온갖 장사를 다하면서 억척스럽게 돈을 보았다. 어느 정도의 돈을 모으자 가계를 얻어 사업을 하는 한편 틈틈히 땅을 사 모으기 시작했다. 그녀는 교육의 중요성을 잘 알았기 때문에 본인이 이루지 못한 꿈을 위해 자녀들의 교육에 아낌없이 투자했다. 또한 푸켓의 소외된 사람들을 돕기위한 행사에 기부를 마다하지 않는 사람으로 존경을 받는 사람이기도 했다.


더 키리조트&스파의 이름은  푸켓에서 패밀리비즈니스로 성공한 중국계 태국인 사업가 Ama Siu Gee의 이름에서  나온 " Kee" 를 사용한 것이다. 외국인들에게 "Gee" 보다는 "Kee"가 더 쉽게 발음할 수 있기 때문에 리조트 이름을 " The Kee Resort & Spa"로 만든 것이다.  더 키 리조트&스파의 로고인 지문은  Ama Siu Gee의 실제 지문을 찍은 것으로, 그녀의 근면하고 후덕한 일생을 기리기위한 성격이 강하다. Ama Siu Gee의 자녀들은 현재 어머니가 남긴 유산" 근면,절약,인내, 그리고 가난한 자들에 대한 기부"를 실천하기위해 노력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 키 리조트의 축제와 파티, 그리고 라이브공연


더 키리조트&스파는 옥상에 루프탑 라운지인 " The Kee Sky Lounge"로 유명하다. 파통지역에서 가장 멋진 선셋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라운지로 알려져 있다. 멋진 조명, 일몰 그리고 맛깔스런 요리들이 더해진 디너파티는 더키 리조트& 스파아니면 경험하기 힘들다. 커플여행,멋을 추구하는 1인 여행자들, 신혼여행객들에게 환상의 밤을 만들어주기도 한다.


더 키 리조트&스파는 푸켓에서 축제와 파티가 끊이지 않는 곳으로 유명하다. 더 키 리조트의 다양한 행사들은 이미 유럽 여행객에게 알려져 있다.  그렇기 때문에 더 키리조트는 유난히 유럽여행객들이 많다. 송크란 시기에는 여행객들이 마음껏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지원한다. 발렌타인데이, 추수감사절, 중국의 춘절, 푸켓 재즈페스티벌,로이끄라통,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구정등등 세계인들이 즐기는 축제기간에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 "푸켓리조트중 축제와 파티가 넘치는 리조트"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리조트이기도 하다. 더 키리조트&스파는 시바스 리갈등 세계적인 위스키회사들과  공동으로 다양한 디너파티를 주기적으로 열어 숙박객들을 기쁘게 한다.



더키 리조트&스파는 식당가가 강하다.



더키리조트&스파는객실수 대비 바,라운지, 레스토랑이 많다. 이 것은 더키리조트& 스파 숙박객외에 인근 지역 호텔에 숙박하는 외국인 여행객, 파통을 찾는 여행객들의 수요가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푸켓소식을 알려주는 푸켓가제트,푸켓뉴스, 푸켓인포, 푸켓인덱스, 푸켓닷컴, 푸켓공항의 지도들,Where to eat 등에서 끊임없이 "The KEE resort& Spa"를 소개하기 때문이다. 심지어는 방콕을 기반으로 하는 방콕 포스트지, 더네이션 영자신문, 태국을 소개하는 여행잡지,신문, 태국 관광청에서도 "The Kee Resort& Spa"를 노래부르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옥상의 " The Kee Sky Lounge"에서는 라이브로 다양한 공연을 실시한다. 파통 방라로드의 시끌벅적한 분위기와는 상반된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하기 때문에 인기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1인여행자, 커플여행, 신혼여행부부들에게 인기가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이브, 연말연시의 더키 리조트&스파의 분위기는 완전 축제분위기이다.



더 키리조트&스파관련 다양한 뉴스들(클릭!!!)








더 키리조트&스파 위치의 이해



더 키리조트&스파는 오랫동안 " 유흥가옆에 위치한 리조트"라는 오명으로 호텔의 가치에 비해 찾는 이가 적었다. 특히 아시아인들은 더키리조트&스파의 룸,부대시설, 분위기를 보고서 예약을 했다가 "유흥가옆에 있어 분위기가 좋지 않고, 밤 늦게까지 음악소리가 들려 좋지 않았다"는 여행자들의 리뷰에 놀라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도 종종 일어났다. 방라로드 유흥가 인근 리조트라는 위치로 인해 엄청난 피해가 있는 리조트이기도 하다.


더 키리조트&스파의 위치가 유흥가 방라로드로 인해 좋지 않다는 것은 사실이다. 더 키리조트&스파의 입구는 아래지도에서 볼 수 있듯이 두곳인데 방라로드로 나가는 입구는 오픈바들로 가득차 있다. 젊은이들이야 별 문제가 없지만 어린이, 노인을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에게는 눈쌀을 짓푸리게하는 상황임은 부인하기 힘들다. 그러나 파통비치 도로로 나가는 입구는 상점들로 나열되어 있어 분위기가 화사하다. 결국, 방라로드 방향 입구쪽의 오픈바로 인해 더 키리조트&스파는 그 멋진 룸,부대시설에도 불구하고 한국여행객들에게 외면받고 있다.


더키리조트& 스파 의 일부 룸들이 이웃 바들 때문에 조금 시끄럽다는 것도 사실이다. 새벽 1시까지 음악 소리가 들린다. 그러나 문닫고 커튼을 치면 아주 예민한 사람들이 아니고서는 문제될 것은 없다. 소음에 민감하다면 프론트에 요청해서 방을 바꿔달라고 요청하는 것이 지혜로운 방법이다.


더 키리조트가 방라로드 인근에 위치한 다는 것을 고려하면 1인 여행자, 남자들만의 여행, 커플 여행자들에게 추천할만하다. 파티,공연, 축제등 다양한 행사를 즐기고자 한다면 푸켓에서 더키리조트&스파 만한 리조트를 찾기는 어렵다.



더 키리조트의 주변환경


더 키 리조트가 방라로드에 위치한다는 것은 단점이 될 수도 있지만 장점이 될 수도 있다. 24시간동안 오픈하는 맥도널드 햄버거점, 새벽 2-3시까지 문여는 다양한 레스토랑,바들, 마사지점, 편의점등등으로 배고프고 심심할 일은 없다. 새벽 2,3시에 호텔 체크인해도 주변에는 먹을 것이 풍부하다. 늘 즐거운 곳이다. 이곳에서 숙박하는 동안 만큼은 외로움을 느낄 수가 없다.



더키리조트&스파에 맞는 여행객들



더 키리조트&스파는 늘 공연,파티,행사가 있기 때문에 휴양지 분위기를 마음껏 누리고자하는 여행객들에게는 이상적이다. 호텔내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밖으로 나가서 두리번 거릴 필요가 없다. 해피아워가 끊이지 않고 있고, 밤에는 다양한 부페,셋트메뉴들로 숙박객들을 맞이 한다. 따라서 식도락가, 파티와 공연을 쫓는 여행자들에게 이상적인 환경이다. 리조트 전체분위기가 늘 화사하다. 젊은 여행자들의 천국같은 환경이다. 젊은 여행자들, 분위기를 중시하는 여행자들,디자인을 중시하는 여행자들, 식도락을 추구하는 여행자들, 멋진 일몰, 멋진 저녁을 기다리는 여행자들에게는 이상적인 리조트이다. 그러나, 어린이, 노인 동반 여행팀. 조용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여행자들에게 추천하기 힘들다.




더키파통 리조트&스파는 항공권,ROH, 가족여행, 신혼여행, 호텔, 풀빌라,투어,스파,쇼,디너부페 등등에서 최상의 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앱, 모바일 홈페이지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방콕 수쿰빗아속 사무소(터미널21건너편 타임스퀘어 건물), 푸켓파통 로열파라다이스호텔 1층에 여행사&라운지를 운영중이며  현지에서 호텔,투어,쇼,스파,마사지,디너부페,픽업서비스등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