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맛집·카페

방콕맛집- 엘 가우초(El Gaucho) 스테이크레스토랑,수쿰빗아속 터미널21쇼핑몰옆, 웨스틴건너편

태초 여행사 2017. 7. 21. 00:00

 

 

 

 


방콕맛집- 엘 가우초(El Gaucho) 스테이크레스토랑,수쿰빗아속 터미널21쇼핑몰옆, 웨스틴건너편




엘 가우초 스테이크 레스토랑은 방콕을 대표하는 스테이크 레스토랑이다. 방콕중심가 수쿰빗아속, 소이 19 입구에 위치하며 붉은 벽돌, 통나무, 산화된 구리장식물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이다. 엘 가우초(El Gaucho)는 남아메리카 카우보이를 가리키는 이름이다. 본래 가우초(gaucho)라는 스페인어는 '대평원의 거주자(An inhabitant of the plains)'를  의미한다. 남 아메리카에서는 대평원의 소몰이 카우보이들을 가르킨다.


엘 가우초(El Gaucho)라는 이름의 스테이크 레스토랑을 최초로 브랜드화한 것은 이스라엘계 스테이크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으로, 이스라엘에 7개의 레스토랑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세계 각국에는 엘 가우초라는 이름을 가진 스테이크 레스토랑이 많으며 태국의 엘 가우초 레스토랑도 그중의 하나이다. 이스라엘계 스테이크 레스토랑은 아니다. 로고가 다르다. 엘가우초로 구글에서 자료를 찾으면 다양한 스테이크 레스토랑이 검색된다.


엘 가우초 방콕 수쿰빗 스테이크 레스토랑은 사실 베트남으로부터 온 것이다. 베트남에서 이미 성공을  했고, 베트남의 성공한 모델을 그대로 방콕으로 가져온 것이다. 엘 가우초 레스토랑의 홈페이지(http://elgaucho.asia/)를 보면 정치의 수도 하노이와 경제의 수도 사이공에 엘 가우초 레스토랑이 있음을 알 수 있다. 베트남 엘 가우초 레스토랑의 인테리어,외관,컨셉, 메뉴,조리법등등을  그대로 방콕으로 가져온 것이다.



엘 가우초는 아르헨티나 스테이크 레스토랑을 표방하지만 일본,호주,미국등 세계 각국으로 수입한 육류를 취급한다. 수입산지에 따라, 육류등급에 따라 가격이 제각각이다. 소스는 아르헨티나산 소스를 비롯, 미국,유럽의 육류용 전문브랜드 소스를 사용한다. 소고기를 비롯 돼지고기,닭고기, 양고기,생선, 소시지등의 다양한 육류 요리를 선보이므로 선택의 폭이 넓다. 육류와 함께 즐기는 와인도 폭이 넓다. 이탈리아,스페인,프랑스,칠레등 세계 포도산지에서 나오는 우수한 포도주를 제공한다. 


추천요리로는 돼지고기 또는 소고기가 원료인 홈메이드 초리조(chorizo)를 790밧,소시지 살치차(salchicha)를 790밧,  주 메뉴인 비프 스테이크는 주로 미국산 또는 호주산이며 립아이 900밧부터 와규 필렛 미뇽 4390밧까지 다양하다. 소스와 사이드 메뉴를 70~150밧에 제공한다. 채식주의자를 위한 메뉴도 있다. 바삭바삭한 겉옷이 일품인 버섯으로 만든 엠판다스(empandas)는 150밧으로 반드시 먹어봐야할 요리이다.


음료도 다양하다. 아르헨티나에서 수입해온 La Posta Malbec 같은 높은 도수의 알콜음료가 330밧으로 인기이다. 각국으로부터 수입한 와인은 잔당 250~330밧까지 다양하다. 그외 샴페인,칵테일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엘가우초는 수쿰빗 아속 수쿰빗소이 19의 본점외에 통러(수쿰빗소이 55 , 오전11:00~ 새벽1:00)




엘가우초 아르헨티나 스테이크하우스(El Gaucho Argentinian Steakhouse )




영업시간(Opening Hours): 16:00- 새벽 ( 24:00 부터는 주문받지 않음)

주소:Sukhumvit Soi 19, Sukhumvit Road, North Klong Toey, Bangkok 10110

지상철역(BTS):Asok

지하철역(MRT): Sukhumvit

전화: +66 22 552 864

예산: 음료포함 최저 1500밧부터 ~3000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