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맛집·카페

방콕레스토랑- 대가족여행에 적합한 레스토랑,식당,맛집

태초 여행사 2017. 7. 14. 01:58

 

1.해브터지드 랑수언 머큐리빌점

 

 

 


 


                                           방콕레스토랑- 대가족여행에 적합한 레스토랑,식당,맛집






방콕,파타야,푸켓등 주요 관광지에서 종종 10명 이상의 대가족여행팀을 볼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대가족이라는 특성 때문에 엄두가 안나 패키지 여행을 이용했지만, 최근에는 쫓기는 일정, 선택의 다양성이 없는 식사. 옵션,쇼핑으로 허비하는 시간등등으로 점차 자유여행을 선택하는 대가족 여행팀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대가족 여행팀의 최대고민은 사실 식사입니다. 투어,쇼,스파,마사지,픽업등은 태초클럽여행사(www.taechoclub.com)등을 이용하면 불편함없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그러나, 식사는 스스로 해결해야 합니다.


대가족 여행팀이 식사를 해결하기위해서는 주변에 쇼핑몰, 식당가가 많은 호텔을 고르는 것이 요령입니다. 또는 주방시설 좋은 서비스아파트형 호텔을 골라 주문배달요청하거나 아니면 간단하게 하루 한끼정도 호텔에서 해결하는 것도 좋습니다. 또는 과일,소시지,햄,육류등을 구입해 서비스아파트형 호텔에서 요리해 드셔도 무난합니다. 태국수퍼,할인점에서는 라면,우동등 면류는 기본으로 판매하고, 한국 유명브랜드 김치,된장,고추장,초고추장정도는 대부분 판매합니다. 쌀도 일본쌀을 거의 다 판매하므로 한국과 동일한 밥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가족 여행팀이 예약도 없이 맛집을 방문한다는 것은 역지사지로 생각하면 생각이 없는(?) 행동일 수 있습니다. 대가족여헹팀은 푸드코트 방문이 아닌한 예약은 필수이고, 예의입니다.






1.대가족 여행팀에 맞는 방콕지역



쇼핑몰이 많은 수쿰빗아속, 칫롬,플런칫, 랑수언 지역이 비교적 편합니다. 호텔 주변에 식사할 곳이 많기 때문입니다.



2. 대가족 여행팀이 가족적인 분위기로 식사할 수 있는 쇼핑몰



여행자들이 유난히 많은 방콕쇼핑몰이 시암파라곤, 시암센터원,센트럴월드플라자, 엠쿼티어(엠포리움)입니다. 이들 쇼핑몰내의 레스토랑은 사람이 많아 오랫동안 기다려야 하기도 합니다. 테이블간의 간격도 좁아 식사가 편안한 분위기가 아닙니다. 10인이상의 좌석 나오기가 쉽지 않습니다. 대가족 여행팀에 추천하는 곳은 센트럴 엠버시 쇼핑몰(지상철 플런칫역하차), 머큐리빌 식당가( 지상철 칫롬역 4번출구), K빌리지( 수쿰빗소이 26안쪽)등이 비교적 사람들이 없습니다. 사람들이 몰리는 쇼핑몰내의 레스토랑에서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에 10인이상의 좌석이 나오기를 기대하는 것은 무리입니다.





3. 대가족여행팀 추천레스토랑





* 해브어지드(Have a Zeed) 랑수언점- 지상철 칫롬역 하차 4번출구, 머큐리빌 2층, 터미널21 쇼핑몰내에도 있으나 분위기가

                  너무 다릅니다.머큐리빌 해브어지드가 여러모로 낫습니다. 좌석이 넉넉합니다. 태국 이산지방요리로

                  한국인들 입맛에 맞습니다. 요리당 150밧 전후. *추천요리는 솜땀과 무양,



* 식스투 트웰브(Six to Twelve) 랑수언점 - 어반나 랑수언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가족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태국요리,양식,퓨전. 요리당 120-150밧. * 추천요리는 파카파오무쌉

                                                      



*딘타이펑(Din Taipung) 센트럴 엠버시점- 센트럴 엠버시 5층에 위치한 타이완 딤섬 전문요리점.

              세계적인 명성이 있는 딤섬점으로 넓고 깨끗하고 맛좋습니다. 공간이 넓어 언제든지 이용가능합니다.

               *추천요리는 샤오롱바오



* 꽝시푸드(Kung Seafood) - 랏차다에 위치한 시푸드 레스토랑, 방콕유명레스토랑으로 가격은 높은편이나 양이 많아

         대가족여행팀에 좋습니다.랏차다 차다호텔 인근. *추천요리는 뿌팟퐁커리



*솜분시푸드(Somboon Seafood)- 솜분시푸드는 방콕여행자들에게 유명합니다. 늘 붐빕니다. 그나마 덜 붐비는 곳이

              센트럴 엠버시점입니다. 이곳도 저녁시간에는 붐빕니다. 그러나, 2~3일전 예약할 경우 이용가능합니다.

              꽝시푸드를 추천하나 위치가 애매해 솜분시푸드가 나을 수 있습니다.  센트럴 엠버시점은 지상철역 플런칫역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 키소(Kisso) - 웨스틴 그랑데 수쿰빗내 8층 일식당. 런치 벤토셋트 620밧 강추. SPG 회원이면 세금,봉사료 면제

                      노인들이 좋아하는 식사,*룸을 원하면 예약필수 



*타쿠미(Takumi)- 스윗소텔 콩코드호텔 랏차다내 1층 일식당 부페점, 점심,저녁 일식부페,방콕에서 가장 유명한 곳.

                         1인당 1000밧내외 * 대가족여행팀은 예약필수



 

* 수쿰빗플라자(코리아타운) 한식당들- 수쿰빗소이 12옆의 수쿰빗 플라자내 한식당은 대부분 가족여행팀을 위한 룸이

                 있습니다. 맛은 한국내 한식당과 비교해 떨어지지 않습니다.* 대가족여행팀은 예약필수


                 추천하는 곳은 장원,명가,가보래입니다. 모두 평이 좋습니다.



*진생- 수쿰빗소이 15 맨하탄 호텔 1층에 위치한 한식당으로 모든 테이블이 격리되어 있어 분위기 좋습니다.


*유천한식당- 수쿰빗소이 5 안쪽 로열벤자호텔인근에 위치한 한식당입니다. 소고기부페로 유명한 레스토랑입니다.

                   다양한 식사가 가능하며 소고기 부페는 1인당 330밧입니다.




*대가족여행팀이 저렴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 - 푸드코트

         방콕 주요 쇼핑몰,백화점, 할인점에는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푸드코트가 있습니다. 요리당 40-70밧입니다.

         푸드코트중에 사람이 많아 정신 없는 곳은 당연히 사람이 몰리는 시람파라곤,터미널21,마분콩 쇼핑몰내 푸드코트입니다.


         상대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식사가 가능한 푸드코트는 지상철역 플런칫역과 연결된 센트럴 엠버시 쇼핑몰 지하

         이타이(Ethai)와  지상철역 칫롬역과 연결된 센트럴 칫롬백화점 6층 로프트(Loft)입니다.



4. 호텔부페


 방콕 5성급 호텔부페는 가격대비 매우 우수합니다. 쉐라톤그랑데 수쿰빗,웨스틴그랑데 수쿰빗, 매리엇 마르퀴스 퀸즈파크,샹그릴라방콕,소피텔수쿰빗, 소피텔소 방콕, 센타라그랜드앳 센트럴 월드플라자, 세인트레지스 방콕,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방콕, 인터컨티넨탈 방콕등의 호텔부페가 유명합니다.


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 호텔부페로는 이탈리아요리를 선보이는 케이프하우스 랑수언 no43 런치부페, 홀리데이인 실롬 호텔부페등이 있습니다. 한가지 요령은 방콕여행자들에게 널리 알려진 이티고닷컴(www.eatigo.com) 가입하고 호텔부페를 저렴하게 즐기는 것입니다. 보통 손님이 없는 시간대에는 30~50%할인을 해줍니다.


 


5, 대가족에 맞는 식사시간


 대가족이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대에 맛집을 간다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많은 인원이 같이 앉을 수 있는 룸이 없는 경우도 많고,

대가족이 동시에 입장가능한 좌석이 나오기도 어렵기 때문입니다. 대가족이 움직일 경우에는 이른 시간대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오후 5시 30분~6시가 좋습니다. 아니면 8시 이후가 나을 수 있습니다.  




6.차를 타고 이동하기 싫은 경우.



이리저리 옮겨다니는 것도 싫고 조용히 가족끼리 식사하고 싶다면 식당가가 강한 호텔을 고르는 것이 요령입니다. 태국호텔내 레스토랑은 한국 호텔내 레스토랑과 비교하면 가격이 대부분 30~70%이상 저렴합니다. 식당가가 강한 호텔은 당연히 5성급 호텔들입니다. 세인트레지스방콕, 파크하얏트, 쉐라톤그랑데수쿰빗,웨스틴그랑데 수쿰빗,JW매리엇 수쿰빗, 소피텔 수쿰빗,플라자아테네 로열메르디앙,매리엇 마르퀴스 퀸즈파크, 그랜드하얏트애라완, 센타라그랜드 앳 센트럴 월드플라자, 르네상스 랏차프라송, 샹그릴라 방콕,아난타라리버사이드 방콕등이 식당가가 강합니다. 식당가가 강한 호텔이 숙박비가 높아 부담이 될 경우,인근에 레스토랑이 많이 입점한 쇼핑몰이 있는 호텔을 고르면 좋습니다.  



 

 

2.식스투 트웰브,어반나 랑수언호텔 1층

 


 

3- 딘타이펑 딤섬 레스토랑, 센트럴엠버시 5층



 

 


 4. 꽝시푸드, 라차다 소이 10과 12사이, 차다호텔 인근




 


 5. 장원 한식당. 친절하다. 가족여행팀을 위한 룸 확보



 

 

6.유천- 수쿰빗소이 5에 위치한 소고기 부페점, 다양한 식사도 가능하다.규모가 커서 40-50명 좌석도 어렵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