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맛집·카페

푸켓레스토랑- 블랙진저푸켓 더 슬레이트 푸켓, 신비로운 분위기, 엄선된 태국요리로 승부를 거는 고급레스토랑

태초 여행사 2018. 4. 6. 01:56

 

 

 

 

 



푸켓레스토랑- 블랙진저푸켓 더 슬레이트 푸켓, 신비로운 분위기, 엄선된 태국요리로 승부를 거는 고급레스토랑




블랙진저푸켓 레스토랑은 푸켓현지인들에게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태국요리 레스토랑이다. 이유는 나이양치비라는 위치, 그리고 더 슬레이트 푸켓리조트내 은밀한 곳에 위치해 쉽게 갈 수 없기 때문이다. 심지어 한국,일본, 중국 여행객들도 잘 모르기는 마찬가지이다. 단지. 유럽여행객들, 태국 미디어 종사자들만 아는 고급레스토랑이었다. 그러나, 베일에 감추어진 얼굴을 살포시 드러내는 여인네처럼 블랙진저는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블랙진저는 라군이라 불리우는 호수위의 섬위에 위치하므로 걸어서 갈 수 없다. 선착장에서 레스토랑으로 가는 방법은 보트밖에 없다. 보트의 동력은 별도로 있지 않다. 밧줄을 잡아 당겨서 이동한다. 블랙진저는 태국요리전문 레스토랑이다. 솜땀,똠얌꿍, 태국남부지방에서 즐겨먹는 엘로우 피쉬커리(Yellow Fish Curry)등을 고급스럽게 내놓기 때문에 유럽여행객들, 푸켓방문 태국부유층, 푸켓지역 유지들,고급관료들이 찾는 레스토랑이다.


 블랙진저푸켓은 5성급 호텔인 더 슬레이트 푸켓이 자랑하는 레스토랑이다. 특히, 더 슬레이트 푸켓 리조트를 설계한 세계적인 리조트 건축가인 벤슬리가 리조트 건설당시 가장 세심하게 신경썼다고 할 정도로 블랙진저 푸켓 레스토랑은 더슬레이드푸켓리조트가 자랑하는 부분이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여행객들에게 푸켓에서 이보다 더 로맨틱한 분위기를 가진 레스토랑을 찾기는 어렵다. 블루엘리펀트 푸켓타운 레스토랑과 쌍벽을 이루는 푸켓 최고급 레스토랑이다.





블랙진저푸켓(Black Ginger Phuket)

                                                                                                      

영업시간: 18:30 – 23:00

위치: The Slate, Nai Yang

전화: (0)7 632 7006

요리: Th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