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맛집·카페

푸켓카페- 디올드 푸켓커피(The Old Phuket Coffee). 올드푸켓타운에서 떠오르는 커피전문점

태초 여행사 2019. 8. 14. 06:00





푸켓카페- 디올드 푸켓커피(The Old Phuket Coffee). 올드푸켓타운에서 떠오르는 커피전문점 




디올드 푸켓커피는 푸켓현지인들의 중심인 올드푸켓타운 딸랑로드(Thalang Road)상에 위치한 카페로 식사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이 주목받는 이유는 크게 두가지이다. 하나는 독보적일 정도로 올드푸켓타운중앙에 위치한다는  것이다. 중국계 태국인들의 밀집지역인 야왈랏로드의 딸랑로드 교차로에 위치해 가시성이 매우 뛰어나다. 다른 하나는 인테리어이다. 푸켓타운의 역사를 고스란히 담아냈다고 할 정도로 푸켓타운의 중국인들로부터 수집한 골동품들을 이용한 인테리어로 푸켓타운을 이해할 수 있는 소품들이 많다. 

디올드푸켓커피는 이름만 보면 커피전문점으로 오해할 수 있는데 식사,주류, 커피 모두 가능하다. 보통 아침,낮에는 커피,식사,음료위주로, 저녁에는 술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디올드푸켓커피는 커피맛과 분위기로 푸켓현지인들과 외국여행자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 실내에는 오래된 시계,타자기, 전화기,라디오, 무전기,자전거등이 있어 과거 올드푸켓거주자들의 생활을 엿볼 수 있다. 역사와 전통을 중시하는 유럽인들의 취향에 맞는 곳이라 늘 유럽인들이 많다. 커피,음료,음식은 저렴한 편은 아니다. 


디올드푸켓커피는 평일에 방문하기 좋으나 주말에는 분주하다. 푸켓타운 선데이 워킹 스트리트 마켓 시작점에 위치해 주말은 바쁘다.커피는 60~120바트, 맥주 한 잔에 70~90바트, 청량음료 35바트. 코코넛은 80바트다. 볶음밥 카우팟은 150바트, 팟타이 120바트다. 



디올드 푸켓커피(The Old Phuket Coffee)

위치: 올드푸켓타운 야왈랏 딸랑로드 
주소 72/1 Yaowarat Rd
전화:: 099 475 6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