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맛집·카페

푸켓맛집- 레드덕 레스토랑(Red Duck Restaurant). 카론비치

태초 여행사 2017. 11. 30. 01:55

 

 

 

 



푸켓맛집- 레드덕 레스토랑(Red Duck Restaurant). 카론비치





레드덕은 카타비치 중앙, 비욘드리조트 카타비치(舊 카타비치리조트)에서 약 700미터 떨어진 레스토랑으로 여행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카타레스토랑중 하나이다. 카타비치의 태국적인 소박한 레스토랑들과 달리  화사하면서 편안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태국요리 레스토랑이다.  태국요리를 중심으로 양식,이탈리아 요리 일부를 취급한다. 여행자들이 레드덕을 추천하는 이유는 음식의 질,양,서비스에도 있지만 MSG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도 있다. 레스토랑 중앙에는 "MSG free" 간판이 붙어 있다.  태국의 장류,젓갈류를 사용해서 맛을 낸다.


모든 식재료는 그날 구입한 것을 원칙으로 하며 냉동음식재료를 사용하지 않는다. 주방장과 요리사들은 맛,질,신선도, 청결을 추구하면서 고객들의 소리에 적극적으로 응한다.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채소,과일위주의 요리, 글루텐프리 요리들을 내놓기도 한다. 젊은여행자들,신혼부부들, 그리고 가족여행팀들에게도 추천할만하다. 레스토랑안에는 8개의 테이블 밖에 없기 때문에 손님이 몰리는 낮시간,저녁시간, 주말에는 예약이 필수이다.


여행자들은 팟시유, 팟타이류의 볶음 쌀국수, 뿌빠퐁커리, 마사만,페낭커리 요리가 인기이다. 요리가격은 저렴하지는 않다. 요리당 150-300밧이 주류를 이룬다.



레드덕레스토랑(Red Duck Restaurant)


위치:비욘드리조트 카타비치에서 약 700미터.

영업시간: 12:00 - 23:00

주소: 88/3 Khoktanod Road, Kata

전화: +66 (0)84 850 2929

요리:태국요리,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