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맛집·카페

내용을 입력하세요.푸켓맛집-알리즈 바베큐 나이한비치 Ali's BBQ Nai Harn Beach Restaurant

태초 여행사 2021. 9. 4. 01:46



















푸켓맛집-알리즈 바베큐 나이한비치 Ali's BBQ Nai Harn Beach Restaurant



알리즈 바베큐 나이한비치 레스토랑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중동 이란인이 주인입니다. 제가 이곳을 발견하게된 계기는 목요일 오후 나이한비치 로컬지역을 철저히 조사해야 겠다는 마음가짐을 갖고 나이한 로컬지역을 샅샅히 뒤졌기 때문입니다. 나이한 비치 지역은 라와이비치 지역과 마찬가지로 유럽인들이 많이 거주합니다.



라와이비치와 나이한비치가 유럽인들에게 인기가 있는 이유는 주택,콘도 임대료가 푸켓타운, 찰롱 지역대비 비교적 저렴하고 음식비, 음료등이 비교적 낮아 생활비가 적게 들기 때문입니다. 그외 라와이비치, 나이한비치는 파통,카론,카타비치 대비 유흥적 요소가 적어 조용하고 자연환경이 좋습니다.



나이한비치 지역은 유럽인들이 많이 거주하기 때문에 멋진 디자인을 가진 레스토랑,카페가 많습니다. 마사지샵도 많고요. 이중 알리즈 바베큐점은 음식점으로 으뜸입니다. 이곳은 다른 레스토랑과 달리 봉사료, 부가세를 별도로 받지 않습니다. 음식량도, 맛과 질도 우수합니다.



저는 치킨랩 콤보셋트(치킨랩+ 감자튀김+소프트드링크)와 바베큐 폭립 콤보셋트를 주문했는데 각각 가격이 170밧, 240밧입니다. 음식량,맛,질을 고려하면 유럽인이 주인이라면 치킨랩은 250밧 전후, 바베큐 폭립은 350밧 전후를 받는 것이 적당한데, 이곳은 태국요리보다도 저렴한 느낌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맛과 양입니다. 한끼식사로 부족함이 없는 양이고, 음식의 질도 매우 높습니다. 감자튀김은 먹기 좋게 두껍게 나오는데 알맞게 튀긴 것이 매우 맛이 좋습니다. 제 아내는 치킨랩을 먹는 순간 "내가 좋아하는 맛입니다" 바베큐 폭립도 훌륭합니다.나이한비치에 숙박하면 이 곳은 반드시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