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JW메리어트 방콕 수쿰빗 호텔, 지난 3년간의 리노베이션을 통해 완벽하게 변신했다.

태초 여행사 2020. 11. 25. 23:16

 

 

 

JW메리어트 방콕 수쿰빗 호텔, 지난 3년간의 리노베이션을 통해 완벽하게 변신했다.

 

 

 

JW메리어트 방콕 수쿰빗 호텔은 10년 전까지만 해도 5성급 방콕 호텔로 명성이 높았다. 객실과 시설은 모두 고급스러웠고, 호텔의 레스토랑은 방콕의 5성급 호텔 중 가장 유명했다. 영원한 왕국 영원한 황제가 없듯이 JW메리어트 방콕 수쿰빗 호텔은 그 높은 곳에서 내려올 수밖에 없었다. 방콕 중심부에 멋진 호텔들이 계속 등장하면서 JW매리어트 방콕 수쿰빗 호텔은 여행객들의 선택에서 멀어져만 갔다.JW메리어트 호텔의 경우 조식 뷔페와 식당만 좋아하고, 객실과 시설은 낡아서 가고 싶지 않다고 말하는 여행객들도 있었다.

 

JW메리어트 방콕 수쿰빗 호텔은 지난 3년간의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통해 완벽한 변신을 했다. 방들은 방콕의 모든 5성급 호텔들 중에서 가장 현대적이고 호화로운 방으로 변했다. 객실마다 캡슐커피가 들어간 커피머신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침대와 책상은 메리어트 호텔 중 최고 등급인 JW등급처럼 고가의 제품으로 꾸며져 있다. 참고로 JW메리어트는 리츠칼튼과 같은 최고급 메리어트 호텔 중 하나이다. 따라서 일반 5성급 호텔보다 높은 평가를 받고 있어 일반 5성급 호텔이 아닌 프리미엄 5성급 호텔이나 고급 호텔이라고 불린다.

 

11월 25일 JW메리어트 방콕 수쿰빗 호텔을 방문했다. 로비는 깔끔하게 단장되어 있으며, 객실과 시설은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면서 현대적인 개보수로 현대적이고 완비되어 있다. JW메리어트 방콕 수쿰빗 호텔은 더 이상 과거의 '오래되고, 낡고, 답답한' 호텔이 아니다. 완벽하게 변신해 지금은 방콕 최고급 호텔로 불리워도 손색이 없다. JW메리어트 방콕 수쿰빗 호텔은 객실도 좋고 시설도 좋지만 무엇보다 식당이 가장 좋다. 아침 뷔페는 물론 점심, 저녁 뷔페도 좋다. 그 호텔의 모든 식당은 방콕에서 유명하다. 어디를 가든 훌륭한 서비스와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JW매리어트 방콕 수쿰빗 호텔, 기대해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