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푸켓기본정보

푸켓 환타지쇼

태초 여행사 2007. 10. 23. 17:52
신나는 오락과 쇼

파통비치에서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카말라 베이에 위치한 테마 파크인 푸켓 판타지(Fhuket FantaSea)는 페스티벌 빌리지, 골든 킨나르 부페 레스토랑, 코끼리 궁전 등 3개의 주요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페스티벌 빌리지에는 디즈니랜드풍의 상점, 아케이드, 오락시설 등이 들어서 있으며, 골든 킨나르 부페 레스토랑은 4,000여석의 수용시설을 갖추고 태국, 일본, 중국, 유럽 등 다양한 음식을 제공 한다.

수코타이풍으로 설계된 코끼리 궁전은 3,0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극장으로, 매일 75분 길이의 '팬터지 오브 킹덤'을 공연하고 있다.

쇼에대한 여행객들의 평은 제 각각이다.
재미있다고 평하는 이도 있지만, 구성이 엉성하고,이것저것 섞어 놓아
잡탕쇼라는 이도 적지 않다.

개장시간은 오후 6시부터 11시반까지이며, 쇼관람은 저녁 9시부터 시작한다. 부페 포함인 티켓을 구할 경우 보통7시부터 식사가 가능하며, 식사후 원내에서 휴식하다가 9시 쇼 시작일 때 입장한다.

원내에서는 칵테일 쇼구경과 코끼리타기등을 즐길 수 있다.
그러나, 부페는 먹을 것이 별로 없을 뿐더러, 맛도 전세계의 관광객들이 먹을 수 있도록 하기위해 조절을 해서 아무런 맛도 없다고 평할 정도이다. 부페 가격도 태국 물가에 비해 비싸며, 원내의 모든매장이 돈을 쓰라고 강요하는 느낌이다.

픽업 서비스 200바트, 쇼 관람 1,000바트, 저녁식사를 포함한 쇼 관람은 1,500바트이다.

공원측은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파통비치를 비롯한 인근 지역을 연결하는 셔틀버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태초클럽 여행사(http://www.taechoclub.com)를 통해서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