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가 뽑은 세계 최고 국제선 항공사 선정
최고 항공사 부문 19년째 1위 유지
싱가포르 항공이 미국에서 발행하는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e Nast Traveler)'가 뽑은 2007 세계 최고 국제노선 항공사로 선정됐다.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상이 제정된 이후 총 20회 중 19번에 걸쳐 '최고의 항공사'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아 국제적인 항공사로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 했다.
미국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독자 3백만 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여론조사에서 '세계 최고 국제선 항공사(World's Best International Route Airline Award)', 아시아 구간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그리고 대서양 구간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부문에서 각각 1위에 선정되는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또한 영국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가 실시한 여론 조사에서는 가장 선호하는 비즈니스 항공사로 선정 됐으며, 영국 여행 전문지 '비즈니스 트래블러(Business Traveller)'가 선정한 최우수 장거리 항공사, 최우수 비즈니스 클래스, 최고 승무원, 최우수 아시아 항공사등 총 4개 부문에서 각각 1위로 선정 되어 싱가포르 항공의 세계적인 서비스 품질을 인정 받았다.
싱가포르 항공 부사장 후앙 첸 엔(Huang Cheng Eng)은 "고객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에 기쁨과 감사 드린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는 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했다.
싱가포르 항공은 최근 스카이트랙스(Skytrax)의 2006년 평가 조사에서 기내 서비스와 엔터테인먼트, 기내식과 서비스 안전 부문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