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세계여행정보

땡처리항공권이란?

태초 여행사 2008. 6. 5. 14:10
 

항공권의 종류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퍼스트와 비즈니스 이코노미로 나뉩니다. 이중 이코노미 클래스 석의 항공권 가격은 제한조건에 따라 요금차이가
많이 생기게 됩니다. 예를 들면 항공권을 이용하는 유효기간에 따라서나 환불여부, 귀국일 지정 등등에 따라 크게는 정상요금에 60%까지 할인하여 판매를 하게 됩니다.
흔히 말하는 할인항공권이 이런 제한조건을 두고 있는 티켓을 말합니다.

이런 할인항공권중에 가장 저렴한 항공권은 단체항공권입니다. 보통 10명 이상의 인원이 출/도착 여정이 같을경우 단체요금을 적용하게 되는데(물론 제한조건이 가장 많습니다) 많은 여행사들이 이런 단체티켓을 항공사로부터 좌석을 미리 공급받아(이렇게 미리 공급 받는 좌석을 블럭좌석이라 합니다) 여행상품을 만들어 판매를 하게됩니다.

요즘은 원활한 좌석 공급을 위해 여행사가 항공사에게 금액을 모두 선납하고 판매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드블럭 좌석이라 합니다.)

여행사는 하드블럭 좌석으로 상품을 판매 하다가 출발일이 임박하게 되어서도 좌석이 남아있을경우 정상요금보다 싼 요금에 좌석을 판매하게 됩니다.

이런 티켓을 모아놓은 싼티켓닷컴에서 남보다 저렴한 요금으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카페에서는 싼티켓닷컴(http://www.ssanticket.com/index.asp) (클릭!) 에서 회원분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싼티켓닷컴의 모회사인 에어앤투어스사는

     최근 신형 AIRBUS320기종으로 모두 바꾼 블라디보스톡항공의 한국내 총판을 맡고 있어, 태국여행을

     5박이상으로 가시려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습니다. 기내식도 대한항공과 같아 우리 입맛에 맞습니다.

 

     1달이상티켓이 타이항공등에 비해 매우 저렴해 알뜰여행을 즐기시려는 분들에게는 이미 소문나 있습니다.

     싼티켓닷컴에 태초의 태국정보카페 회원이라고 밝히면 친절하게 맞이해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