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호텔·리조트

푸켓허니문 리조트- "지중해가 부럽지 않다." 웨스틴 시레이베이 리조트

태초 여행사 2011. 6. 22. 04:25

 

 

 

 

 

전 객실 시뷰를 자랑하는 지중해풍의 5성급 리조트- 웨스틴 시레이베이 리조트

 

 

푸켓에서 가장 아름다운 오션뷰를 가진 리조트는 어디인가?에 과거 케이프씨에나 리조트를 많이 거론했다.

그러나 최근에 케이프 씨에나를 무색하게 만든 세계적인 5성급 리조트가 모습을 보였다.

 

바로 세계적인 호텔체인인 스타우드계열의 웨스틴 시레이베이 리조트이다.

스타우드 계열에는 쉐라톤, 르메르디앙, W호텔, 세인트 레지스호텔외에 바로 웨스틴 호텔체인이 있다.

 

푸켓의 웨스틴 시레이베이 리조트는 푸켓타운 인근 시레이베이에 위치한다.

모든 객실이 시뷰이고, 멋진 풀빌라까지 가지고 있다.

그림같이 펼쳐지는 리조트의 분위기는 유럽남부 지중해의 분위기를 연상하게 만든다.

 

아름다운 개성이 강한 수영장이 3개이고, 조식이 좋으며, 부대시설이 충분해 3-4박 머무르면서 쉬기에 그만인 리조트이다.

푸켓타운까지는 하루에 6번 무료셔틀버스가 있을 정도로 서비스 마인트가 좋다.

 

푸켓 웨스틴 시레이베이 리조트는 사실 얼마전까지 4천밧이하에서는 모습을 볼 수 없는 고가의 리조트였다.

그러나, 푸켓을 대표하는 태초클럽 여행사가 홀세일러로 지정되면서 좋은 가격을 선보이는 것이 가능해졌다.

 

가장 낮은 등급인 수피리어룸이 다른 5성급 리조트 딜럭스룸이상의 퀄리티를 지니고 있다.

베란다까지 포함한 룸의 크기가 50sqm로 넓은 공간을 자랑한다.

엑스트라 베드를 놓아도 전혀 공간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지 못한다.

 

현재 푸켓여행사-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에서는 수피리어룸을 1박당 3200밧에 내놓고 있다.

신혼 여행객들이 좋아하는 풀빌라도 9천밧정도에 팔리고 있어 푸켓을 저렴하게 멋지게 여행하려는 여행객들에게

최상의 리조트로 손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