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공항·교통·지도

수완나품공항 푸드코트- 매직푸드(1층 24시간운영), 요리당 40-80밧이 대부분임/Magic Food

태초 여행사 2015. 7. 10. 00:38

 

 

 


수완나품공항 푸드코트- 매직푸드(1층 24시간운영), 요리당 40-80밧이 대부분임/Magic Food



태초클럽여행사(http://www.taechoclub.com)


 

수완나품공항에는 식사할 곳이 많다. 2층 입국장과 4층 출국장 사이의 3층이 식당가로서 가장 크고 다양하다. 주로 태국요리, 일식, 양식이고, 커피전문점, 편의점, 마사지샵도 있다. 3층은 좋은 위치에 있다보니 식사비가 저렴하지는 않다. 메뉴들이 대부분 200-300밧대이다. 한국돈으로 하면 7천원에서 1만원사이라 비싸다고 볼 수 없지만 배낭 여행객들. 여행비를 아껴야 하는 여행객들에게는 부담이다.



이 경우 공항 1층으로 가면 된다. 공항1층으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 끝에는 저렴한 푸드코트가 위치한다. 이름은 매직푸드(Magic Food) 이다. 푸드코트 이름답게 요리값이 마술을 부린다. 3층의 200-400밧하는 요리들이 이 곳에서는 50-80밧이다.

사람이 북적이기 때문에, 조금 정신은 없지만 저렴한 식사를 원하는 여행객들에게는 환상이다. 푸드코트외에 아이스크림점, 커피음료등을 판매하는 음료점, 간식판매대도 있다. 다들 저렴하다. 푸드코트 이용은 어렵지 않다.  입구에서 쿠폰을 적당히 사서 먹고 싶은 요리를 판매하는  점포로 가서 그림보고 요리를 고른후 해당가격에 해당하는 쿠폰을 내면 된다.  쿠폰이 남으면 다시 쿠폰 판매대에 반환할 경우 쿠폰금액에  해당하는  금액을 돌려준다.


이 매직푸드코트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외에 24시간 운영이라는 데 있다. 3층의 식당가도 24시간 운영이지만 가격이 높아 부담스러울 경우 1층 푸드코트로 가서 식사,음료, 아이스크림,간식등을 구입해서 먹으면서 새벽 시간보내다가 이른시간 파타야 가는 버스나 국내선을 타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