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맛집·카페

태국부페-오이시부페,태국부페레스토랑의 원조. 태국,일본,중국,인도요리,시푸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

태초 여행사 2018. 2. 24. 22:07

 

 

 

 





태국부페-오이시부페,태국부페레스토랑의 원조. 태국,일본,중국,인도요리,시푸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






오이시부페(Oishi Buffet)는 태국에서 대중부페의 시작을 알린 유명부페이다. 태국은 다양한 부페를 즐길 수 있다. 태국에서 호텔이 부페레스토랑을 선도하고 있다. 유명호텔들은 크고 작은 부페를 매일 또는 주말,휴일에  운영하고 있다. 5성급 호텔의 1000밧이상의 부페부터 시작해 3성급 호텔의 300밧전후의 부페까지 다양하다. 오이시부페에서 시푸드부분을 보강하고, 서비스의 질을 높인 것이 오이시 그랜드부페이다. 가격은 1인당 1천밧정도. 샤부샤부 부페인 샤부시도 오이시부페의 자매로 1인당 400밧약간 넘는다.


부페는 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유명쇼핑몰,할인점,백화점에는 크고 작은 부페레스토랑이 있다. 이중 태국부페로 유명한 것이 바로 오이시부페이다. 부페레스토랑 이름인 오이시는 일본어로 "맛있다"의 의미이다. 오이시 부페는 "맛있다"는 일본어 이름답게 음식맛이 우수하다. 서비스도 우수하다. 청결하다. 가격도 경쟁력이 있다. 1인당 569밧(약 19,000원)이다.


부페음식으로 태국,일본,중국,인도요리를 제공한다. 일본 데판야끼 스타일의 요리를 제공한다. 돼지고기,소고기,닭고기,생선,새우,각종 어패류, 채소,버섯등 다양한 재료를 철판에 맛있게 볶아서 제공한다. 육류,어패류,채소를 이용해 끓인 요리들을 제공한다. 회종류로는 연어,참치,고등어회등을 제공한다. 다양한 캘리포니아롤은 물론 연어,참치,고등어, 오징어,장어 초밥등을 제공한다. 새우튀김,군만두, 다꼬야끼 등 다양한 튀김류도 제공한다. 솜땀, 해초, 김치 등등의 다양한 샐러드무침을 제공한다.


아이스크림, 케잌,젤리,과일 등등 다양한 디저트, 소프트드링크,차, 주스, 원두커피등등의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기 때문에 남녀노소할 것 없이 즐길만한 멋진 부페이다. 태국인외에 태국거주 외국인, 외국관광객들도 많이 찾는다. 추천요리는 돼지고기,소고기 데판야끼 요리이다. 맛,질 매우 우수하다. 고등어구이, 연어회도 부페 가격에 어울리지 않게 질이 우수하다.




오이시부페


1인당 569밧(약 19,000원)


방콕- 빅씨라마4(수쿰빗소이 26끝, 메리엇마르퀴스 퀸즈파크에서 도보로 약 15분)

파타야- 애버뉴파타야(The Avenue Pattaya)

치앙마이-센트럴에어포트 치앙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