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준비

태국여행 필수품- 샤오미 멀티탭 스마트 콘센트

태초 여행사 2018. 4. 3. 13:17

 

 

 

 

 

 



태국여행 필수품- 샤오미 멀티탭 스마트 콘센트




태국여행시 "필수 준비물이 무엇인가요? '하는 질문이 종종 올라온다.  간단 응급약, 비닐,집게, 사발면,김,볶음김치,자외선 차단제,선글라스, 비행기 기압을 대비한 귀마게.모기약,전자 모기향 등등의 답변이 올라온다. 모두다 정답이다. 여행자들이 여행시 주로 이용하는 물품을 보면 휴대폰,아이패드,노트북등 전자제품이 많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팀은 전자 모기향을 준비하기도 한다. 모두다 멀티탭 콘센트가 필요하다.


태국호텔은 5성급의 경우 비교적 넉넉한 콘센트를 제공하나 3~4성급만 가도 콘센트가 부족할 때가 많다. 또는 플러그를 꽂을 콘센트가 1구 또는 2구에 그쳐 곳곳에 전자제품을 꽂아야 할 경우가 많다. 문제는 체크아웃시 정신이 없다보면 콘센트에 플러그를 꽂아둔체 방을 나오는 것이다. 그렇다보니 종종 "휴대폰을 호텔방에 놓고 나왔어요."" 아이패드를 콘센트에 꽂아놓고 나왔어요"하고 태초클럽 여행사에 도움을 요청하기도 한다.


안전하게 전자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멀티탭 스마트 콘센트를 사용하는 것이다. 요즘 샤오미 제품이 인기이다. 어느 브랜드나 좋다. 할인점, 전제제품 양판점, 인터넷쇼핑몰에서 1~2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성인2, 어린이 2인으로 구성된 가족여행의 경우 멀티탭 콘센트는 필수품이다. 휴대폰, 아이패드,카메라 등등 꽂아야할 전자제품이 많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