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태국뉴스

방콕 카운트다운 2019년 명소, 센트럴월드 플라자 쇼핑몰앞 광장

태초 여행사 2018. 12. 28. 14:46









                        방콕 카운트다운 2019년 명소, 센트럴월드 플라자 쇼핑몰앞 광장 







기사출처:http://www.nationmultimedia.com/detail/breakingnews/30359928





센트럴 파타나(CPN)는 4일 센트럴월드 신년을 기념하기 위한 '태국&AIS 방콕 카운트다운 2019' 세부 사항을 목요일 발표했다.




목요일에 발표된 보도 자료에서, CPN은 통신사 AIS 서비스, 태국 관광청(TAT), 로열 타이 경찰, 도요타 자동차 태국, 장 인터내셔널, 하이드 탭, 플랜 B 미디어, GMM 그래미, 래칫라송 스퀘어 트레이드 협회, 인덱스 크리에이티브 빌리지 플c, 채널 3 와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방문객들은 화려한 불꽃놀이와 랏차프라송 지역 전체에 울려 퍼질 360도 빛과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200명 이상의 유명 가수들과 아시아 유명 DJ들과 함께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AIS는 오후 10시 30분부터 오전 11시 30분까지 3HD 채널을 통해 'AIS 방콕 카운트다운 2019 @centralwOrld'를 생중계로 전국에 방송한다. 이 방송은 12월 31일 오후 6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AIS 플레이박스의 멀티 뷰와 AIS 플레이박스를 통해 방송될 것이다.

Nattakit Tangpoonsintana CPN 마케팅 부사장은 "센트럴월드 카운트다운은 방콕 최대 카운트다운 랜드마크가 되었고, CNN 등 세계 언론사들이 새해 카운트다운 장소로 방콕을 세계 10대 도시로 선정했을 때까지 방콕의 명성을 드높이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말했다.  방콕 랏차담니대로변 CentralWorld는 흔히 태국의 'Times Square'로 불리운다.



Nattakit Tangpoonsintana CPN 마케팅 부사장은"  올해 우리는 대중앞에서 잊을 수 없는 최고의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현실화된 연결 경험(Realised Connection Experience) ' 전략을 펼치고 있다. 우리는 AIS와 다양한 파트너들과 손잡고 올해 말 국내 경제와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태국 & AIS 방콕 카운트다운 2019'를 완벽하게 만들 수 있다. CPN은 전국 32개 CPN 쇼핑센터 전체에 마케팅 활동, 특별 프로모션, 조명 장식 등에 Bt억4000만 달러 이상을 투자해 연말 동안 쇼핑 센터의 고객 수를 20% 늘릴 계획이다.

AIS 브랜드관리본부장인 Siwalee Buranasongkram은 " AIS가 2019@CentralWorld 행사 때 함께 행복감을 창출하는 것을 돕게 되어 기쁘다. 우리가 새해 축하행사에 태국인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카운트다운 랜드마크를 생각할 때, 센트럴월드는 항상 사람들이 새해에 카운트다운을 할 때의 행복한 순간들의 상징이었다. 올해 AIS는 이 행사를 더욱 재미있게 하기 위해 제임스 지라유, 태우 나타폰, 펙 팔리초케, 벨라 라니, 투이 자린폰, 푸치차이 등 모든 사람과 새해 카운트다운에 참여하는 AIS 가족 중 AIS 발표자가 선보이는 태국인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줄 예정이다. 또 집에 계신 분들은 AIS 플레이 애플리케이션(앱)과 AIS 플레이박스를 통해 멀티 뷰 기능과 함께 'AIS 방콕 카운트다운 2019@CentralWorld'를 생중계해 오후 6시 30분부터 전 세계적으로 행복한 순간을 함께 나눌 수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