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현상과 이해

정세균 총리, 상인 위로 발언을 악의적으로 편집한 기레기들에 열불나 사실을 말한 업주의 페이스북 내용

태초 여행사 2020. 2. 14. 23:23






정세균 총리, 상인 위로 발언을 악의적으로 편집한 기레기들에 열불나 사실을 말한 업주의 페이스북 내용 


한국 언론들 정말 암담합니다. 정작 당사자인 업주와 종업원들은 기분좋게 덕담을 나눴는데 이  것을 가지고 전후 상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없고, 필요한 부분만 발췌해서 악의적으로 마구 기사를 쓴 기레기들...정말 나쁜 놈들입니다.

이 것은 일상에 흔히 일어나는 일로,  A와 B 대화에서 서로 기분 좋게 "야 임마, 이게 얼마 만이야, 이 새끼 정말 달라졌네, 옛날의 그 깡패가 아니야, 정말 멋있어졌어 " 하면 중간에 이 것을 엿든 사람이 어떤 마음을 먹느냐에 따라 내용이 확달라지는 것과 같습니다.

A와 B를 잘 아는 사람으로 긍정적 시각을 가진 사람이라면 " 수십년만에 만나 옛날이야기를 나누면서 회포를 풀었다" 말할 것이고, 부정적인 시각을 가진 사람이라면 " 쉰을 내다보는 두 늙은이가 이새끼 저새끼 막말하면서 심지어 깡패운운했다"로 상황을 왜곡해서 말할 것입니다. 오늘 정세균 총리에 대해 부정적으로 말하는 기레기들이 바로 후자들입니다. 정말 양심없는 인간말종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