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쇼핑·환전

방콕 백화점- 게이손 플라자/Gaysorn Plaza.

태초 여행사 2010. 8. 14. 12:41

방콕 백화점- 게이손 플라자/Gaysorn Plaza.

 

 

 


 방콕은 쇼핑의 천국이라 불리우기도 하는 도시이다. 한국인들중 상당수는 쇼핑하면 홍콩을 떠올리지만 홍콩의 가파른 물가상승과 엄청난 호텔비등을 고려하면 홍콩은 쇼핑지로서 매력을 잃은지 오래라는 말들이 나오고 있는 것이다.물론, 홍콩은 1년에 두번있는 바겐세일기간에는 대단한 매력이 있다. 여름휴가시즌전과 겨울 구정전이 바로 홍콩의 쇼핑시즌이다. 그러나, 이 시기가 넘어가면 홍콩은 가치하락을 겪고 있는 한국돈을 놓고 볼때 쇼핑을 쉽게 할 수 있는 곳이 아니다.

 

방콕의 경우, 다양한 가격대의 백화점, 쇼핑몰, 할인점이 공존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하기 좋은 조건을 갖고 있다. 일부는 방콕에서 명품쇼핑이 가능할까? 하고 의문시하는데, 방콕에서도 명품백화점이 있다. 대표적인 곳이 게이손 백화점(http://www.gaysorn.com/) 이다 .이곳은 세계적인 명품만 입점한 백화점이다.그리고, 방콕을 대표하는 시암 파라곤1층, 그리고,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한 때 방콕 부유층이 주로 이용하던 스쿰빗의 엠포리움역시 명품들이 다수 입점해있다. 

 

게이손 백화점은 쇼핑거리인 시암스퀘어의 라차프라송거리에 위치한다. 주변에는 익히들어 알고 있는 월텟, 시암파라곤, 판팁플라자,프라투남시장등이 있어, 하루 날 잡아 쇼핑하기에는 아주 좋다. 주 고객은 방콕의 상류층과 외국인 특히 일본인들이 유난히 많은 것이 특징이다.

 

방콕시내의 호텔에 머무를 경우 택시로 가는 것이 편하나 러시아워시간에는 인근 지상철로 이동하는 것이 가장 좋다.

교통 체증이 매우 심한 지역이기 때문이다. 지상철역은 칫롬역이다. 바로 앞이나 다를 바 없는 가까운 위치에 있다.

 

인근에는 소고백화점(Sogo Department Store) ,월텟(orld Trade Center), 센트럴 칫롬 백화점(Central Chidlom Department Stores), 나라야판 수공예품점(Naryphan, second famous Thai Souvenir Shop),짐톰슨쇼핑점( Jim Thomson)이 있고, 방콕의 최대 도매시장인 프라투남시장이 가깝다. 그에 더하여 게이손 백화점이 인기가 있는 이유중 하나는 방콕의 유명한 레스토랑 두 곳이 있기 때문이다. 하나는 플래닛 헐리우드(Planet Hollywood )이고 다른 하나는 피셔맨즈 시푸드(Fisherman's Seafood)가 지하에 있기 때문이다.

 

게이손 백화점은 연중 오전10시부터 9시까지 영업한다.

 

 

 

게이손 플라자 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태국전문여행사-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