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맛집·카페

방콕커피샵- 에이프럴스토아 카페, 작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카페, 지하철 삼얀역인근

태초 여행사 2016. 1. 20. 01:04

 

 

 


방콕커피샵- 에이프럴스토아 카페, 작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카페, 지하철 삼얀역인근




에이프럴 스토아 카페는 최근 방콕 젊은이들에게 소문이 나고 있는 커피샵이다. 규모도 작고, 유동인구도 많지 않은 지역에 위치했음에도 태국 젊은이들이 주로 보는 판팁닷컴에 자주 올라오는 커피샵중의 하나이다. 전형적인 착한 얼굴을 가진 싱가폴 출신의 나일론(Nylon)과 타이완출신의 피카피카(Fika Fika)가 운영하는 카페로  커피를 직접 볶아서 만든 맛있는 커피를 제공한다. 질좋은 커피, 맛있는 크로와상, 스콘, 풍부한 맛을 내는 브라우니등은 다른 커피숍에서 맛볼 수 없는 풍부한 맛이다.


에이프럴 스토아는 지하철/MRT 삼얀역 인근에 위치한 카페이다. 삼얀지역 쇼핑몰 U 센터앞 잔디밭에 위치한다.  출라롱컨 대학후문이기도 한 이 곳 커피샵으로 대학생들이 좋아하는 미니멀리스트 인테리어가 눈길을 이끈다. 커피샵 창으로 보이는  밖의 잔디밭은 이 곳 커피샵의 가치를 한 껏 올려 놓는다.  출랑롱컨대학 학생들이 커피를 마시고 싶을 경우, 시원스런 소다를 마시고 싶을 경우 쪼르르 달려가는 곳이기도 하다.


가격도 오너들의 마음씨를 닮아서인지 저렴하다.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있는 에어로스페이스 커피는 55밧이다. 이탈리안 소다(55밧), 바닐라아이스크림과 같이 나오는 풍부한 초컬릿맛이 일품인 브라우니(60밧), 홈메이드 스콘(60밧), 호텔 크로와상을 능가하는 맛있는 크로와상(50밧)은 에이프럴 스토아를 찾는 대학생들, 여행자들이 특히 좋아하는 메뉴이다. 홈메이드 스콘은 원목으로 만든 플레이트에 담아 제공하는데 먹음직스런 스콘, 잼, 크림등이 보기 좋게 셋팅되서 나온다.


이곳의 빵이 맛있는 이유는 스리나커린의 Amatissimo Cafe에 빵을 납품하는 Pojwaree Lertsutthichawan 으로 빵을 납품받기 때문이다. 방콕 빵집들 사이에서 스리나커린의 Amatissimo Cafe와  제빵기술자 Pojwaree Lertsutthichawan는 유명하다.  여행자들은 만다린 호텔 바이 센터포인트 호텔에 머무를 경우 찾아가기 좋다.



위치: U Center, Chula Soi 42,

전화: 097-979-6495. 

영업시간: Mon-Fri 7:45am-7pm; Sat-Sun 8:45am-6pm.

지하철/MRT: Samyan.

홈페이지/페이스북: www.fb.com/aprilstorebangkok